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풋젤리]후기/후룻 바이더 풋 풋젤리/포도&청포도,스트로베리맛/아는형님 젤리/1M젤리/테이프젤리

[풋 젤리] 후기/후룻 바이더 풋 풋 젤리/포도&청포도, 스트로베리 맛/아는 형님 젤리/1M 젤리/테이프 젤리

 

안녕하세요 ~ 과자왕 왔어요

혹시 테이프 젤리 혹은 아는 형님 젤리라고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리뷰할 제품인데요 바로 "후룻 바이 더 풋 젤리"입니다

긴 이름 때문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풋 젤리"라고 부르고 있어요

긴 이름만큼이나 긴 젤리 풋 젤리 지금부터 리뷰 시작해볼게요

풋젤리 정면샷!

제품명 : 후룻 바이 더 풋젤리

원산지 : 미국

내용량 : 21g

칼로리 : 79kcal

가   격 : 700~800원

포도&청포도맛과 스트로베리 맛 이렇게 두 가지 맛을 준비해 보았어요!

 

풋젤리 성분표시
풋젤리 성분표시 2

 

 

자 이제 본격적으로 뜯어봅시다! 

딸기맛 옆모습

돌돌돌 돌 말려있는 모습이에요 종이에 붙어서 말려있네요 

먹기가 편리할 것 같아요 ㅎㅎ

딸기맛 정면

뜯기에도 간편하게 되어있는 모습!

포도&청포도맛 옆모습
포도&청포도맛 앞모습

 

 

 

 

한번 뜯어볼게요!

조금 뜯어낸 모습

종이에 붙어있어서 조금씩 떼어 내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오잉?

3등분으로 분리된 모습

그냥 붙어 있는 게 아니라맛 별로 다른 패턴을 가지고

3 등분되어 붙어있더라고요! 더욱더 편리하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그러다가... 문득 든 생각..

 

 

 

 

 

 

펼쳐봤어요 ㅋㅋㅋㅋㅋ아는 형님에서 이 젤리를 입에 문 채로

손을 쓰지 않고 누가 빨리 먹나 게임을 했었어요!

자로 대충 재어보니 약 1M 길이더라고요? 이렇게 길 줄은 생각도

못했다가 펼치면서 놀랐음...

 

맛을 평가해 보자면..

딸기맛은 진한 딸기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나고요!

포도&청포도향은 포도맛 부분과 청포도맛 부분이 섞여있는 것

같아서 따로따로 먹어봤는데 비슷한 맛이 났고 포도향이 살짝

나면서도 비틀스(?)의 특유의 향이 자꾸 나더라고요??

나만 그런가..ㅠ 근데 둘 다 맛은 있었어요 ㅎㅎ

 

 

 

<총평가>

맛도 좋았지만 먹는 재미 보는 재미 먹기에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되게 흠잡을 곳이 없는 젤리였어요! 단체로 어디 놀러 가서 게임할 때

이 젤리를 이용해 게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실제로 해봤다는..ㅋㅋ

생각보다 손 안 쓰고 먹기 어렵더라고요... 아무튼 가까운 편의점이나 세계과자 할인점

또는 대형마트 웬만한 곳에는 다 팔고 있을 거니까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상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