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스키틀즈 사우어]솔직후기!/스키틀즈/스키틀즈 사우어맛/스키틀즈Sour/신맛캔디/신캔디/비틀즈 친구

[스키틀즈 사우어]솔직후기!/스키틀즈/스키틀즈 사우어맛/스키틀즈Sour/신맛캔디/신캔디/비틀즈 친구

 

안녕하세요 과자왕왔어요~~

Today Review는 우리나라 비틀즈와 닮은 스키틀즈 사우어맛! 

오리지날 맛도 있지만 사정이 생겨 사우어맛 밖에 리뷰를 못하게 되었네요 ㅠ

그건 그겋고 비틀즈와 이름도 비슷하고... 느낌도 비슷하고... 누가 누굴 따라한것인가..

스키틀즈 정면샷!!

제품명 : 스키틀즈 사워

원산지 : 중국

내용량 : 40g

칼로리 : 160kcal

가   격 : 1000원

스키틀즈의 정면모습이에요 왼쪽위에 갑자기 안어울리는

폰트로 스키틀즈 사워 써있는거 나만 웃긴건가..ㅋㅋㅋㅋ

성분표시

 

 

 

뜯는곳을 따라 포장을 뜯어볼게요

뜯어낸 모습!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먹고나서 닫아놓으면 위생적으로도 좋고 

맛도 보존되고 간편했어요! 

 

 

 

오홋!

포장지 뒷면

포장지 뒷면을 보니 내용물에 관해서 맛별로 알아보기 쉽게

그림을 넣어놨더라구요 저는 이런 그림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여러가지맛이 벌크로 들어가있는 제품들은 다 이렇게

맛별로 그림을 넣어놨으면 좋겠다는 이뤄지지않는 개인적인 소망(?)이

있네요...

 

한번 꺼내볼게요!

맛별로 꺼내본 스키틀즈 사우어

전부다 꺼내서 맛별로 오와열(ㅋㅋ)을 맞춰보았어요 ㅎㅎ

 

<<<총갯수>>>

 

딸기맛(빨강) :  8개

레몬맛(노랑) :  7개

사과맛(초록) :  7개

오렌지(주황) :  8개

포도맛(보라) :  8개

___________________

합        계   : 38개

 

제가 산건 이렇게 분포가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맛 별 배분이 차이가 많이 날꺼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별로 배분이 균형있게 잘 배분되어 있었어서

놀랐어요!

 

<총평가>

식감은 비틀즈랑 아주 비슷한데 맛은  다르더라구요!

사우어맛 답게 당연히 신맛이 있었는데 강한 신맛은 아니였고

약간 신정도 였어요! 양도 괜찮고 가격도 착하고 맛별 배분균형

그리고 지퍼백 형태.. 팔방미인이였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한가지 있다면 혀가 알록달록 해진다는거....오늘 못구한 오리지날맛은

다음에 꼭 리뷰하겠습니다 !! 이상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