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초콜릿

[밀카 스트로베리 초콜릿]리얼후기!/밀카초콜릿/맛,가격,칼로리

[밀카 스트로베리 초콜릿]리얼후기!/밀카초콜릿/맛,가격,칼로리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용~~

 

오늘은 맛있는 초콜릿하나를 먹어 보았는데요

바로 밀카초콜릿&스트로베리 입니다 ㅎㅎ 밀카초콜릿은!

미국초콜릿으로 최근 인기가 급물살을 타고있는 초콜릿이에요~~

특유의 보라색 포장지가 특징이죠 ㅎㅎ

 

 

자 그럼 밀카&스트로베리 초콜릿을 파헤쳐 볼까요

 

밀카&스트로베리 초콜릿 정면샷!

 

제품명 : 밀카&스트로베리

원산지 : 폴란드

내용량 : 36.5g

칼로리 : 205kcal

가   격 : 1,500원

 

조금은? 비싼느낌이 있긴하지만 밀카초콜릿이니까!! ㅋㅋ

원래 미국초콜릿으로 알고있는데 원산지가 폴란드인것은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공장이 있는건지 다른나라 브랜드 제품도 요새는 각 나라마다 고유의 맛을 만들기도 하니까

폴란드 고유의 맛인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으니 상관없어요 ㅎㅎ

 

 

성분표시

 

 

내용물을 볼게요~~

 

밀카&스트로베리 내용물

 

두툼한 느낌의 초콜릿에 뚝뚝 부러트려 먹기 좋게 경계선이 있네요 ㅎㅎ

무게감이 좀 묵직해요 !

 

 

반을 부러뜨려서 보겠어요!

 

반갈샷!

 

반을 부러뜨렸더니 WOW!!

그림처럼 빨간색감에 예쁜느낌은 아니였지만 내용물이 정말 알차게 꽉 차있어요!

1500원 할만하네~ 라고 생각했네요 ㅋㅋ

 

맛은 싸구려가 아닌 좋은 밀크초콜릿의 맛이 느껴지구요 속의 내용물은 딸기맛의

초콜릿크림 사이사이에 흰색쌀과자? 같은것들이 톡톡 씹혔어요

딸기 초콜릿을 좋아하는편이 아니지만 고급진맛에 맛있게 먹었어요

 

<총 평가>

배신하지 않는 MILKA Chocolate 맛,퀄리티 GOOD

 

역시 밀카초콜릿다운 맛있는 초콜릿이였어요 

속에 꽉 차있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필링과 사이사이에 박혀있는 쌀과자가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가까운 편의점이나 세계과자점에 가면 팔고있을거에요

제 후기를 보시고 초콜릿 구매하실때 참고 많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