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가루쿡

[가루쿡 엑사이팅피슁포도맛]리얼후기/가루쿡 맛,가격,칼로리,만드는법

[가루쿡 엑사이팅피슁포도맛]리얼후기/가루쿡 맛,가격,칼로리,만드는법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만들어먹는 캔디?젤리? 바로 

가루쿡이에요~~ !! 초등학생 중학생한테  굉장히 

인기가 많은 가루쿡인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엑사이팅 피슁 포도맛'

의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제품전면 이에용

엑사이팅 피슁 포도맛 정면샷

제품명 : 엑사이팅피슁포도맛

원산지 : 일본

내용량 : 14g

칼로리 : ???

가  격 : 1000원(행사가) 정상가 : 3000원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행사하는걸 집어왔어요!! 가루쿡은 초등학교때 이후로 처음해보는것

같아서 제가 잘 해낼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표시사항
설명서

제품 뒷면에 이렇게 만드는방법이 나와있어요 일본어라서 대충 그림보면서

해야할것 같아요

 

 

포장을 뜯었다

포장을 뜯으니 간단한 재료들이 나와요 아기자기한 세트가 역시 일본이

이런건 잘만드는구나 하고 감탄 ㅋㅋ

 

 

흐음... 홈에 밧줄맞추기

밧줄이 낚시대에 달려있는데 달린채로하면 잘 안되서 낚싯대를 빼고 밧줄만

홈에 최대한 맞춰봤어요... 잘 안되서 열불남ㅡㅡ

 

 

마법의 가루 뿌리는중

정체불명의 흰색 가루를 뿌리는중... 가루를 뿌리니 그나마 밧줄이 좀

고정되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어요

 

 

물붓기전

물붓기 전 단계까지 마무리한 모습이에요 ! ㅋㅋㅋ 왠지 잘될것만같은!!

오랜만에 하는데 이렇게 잘 될 수가!!

 

 

미니 약수터 바가지

굉장히 미니미니한 약수터 바가지로 물을 퍼날라요 설명에서 왠지 1스푼씩만

넣으라고 하는것 같아서 1스푼 씩만 넣어보기로해요

 

 

 

색이변하는 마법의가루

오옹오오옹옿오하ㅗ아혼알ㅇ!!!!!!!!!!!!!!!!!!!!!!!!!!!!!

가루에 물이 닿는순간 색이 보라색으로 변하네요!! 난또 포장지의

보라색이 과장광고 인줄 알았어욬ㅋ 굉장히 신기한 순간이였어요

 

 

 

물을 다부었다

물을 다 부었어요.. 왼쪽은 괜찮은데 오른쪽 밧줄이 붕 떠버렸다..

이럴줄 알았어... 너무 잘된다 싶었다.. 밧줄을 바닥에 붙인채로 가루를 넣고 다시 옆칸 밧줄을 바닥에 누르고

가루를 넣고 이렇게 순차적으로 해야할것같아요!!(안그러면 저처럼 망합니다 ㅠ)

 

그리고...완성!!!

완성!

오.. 뭔가 그럴듯하게 완성했어요 ~~

꽤 잘하지 않았나요?

 

 

.........

는 망했네요..

 

<총 평가>

쉬워보여도 쉽지않다...맛은 포도맛 가루가 뭉쳐진느낌 그리고 캔디가 시원하다?!

 

역시 가루쿡... 무시하면 안됩니다.. 저는 급하게 하느라 망했는데(핑계) 여러분들은

침착하게 잘 할수 있으실거라 믿어요..

사탕은 만지면 딱딱한데 막상 먹으면 가루처럼 스르르~ 녹아내립니다

그리고 신기한건 사탕이 차갑다는건데 원래 가루쿡이 이런건가요 차가운 물을 붓지도 않았는데

물과 가루가 닿으면서 뭔가 화학반응이 일어나서 차가워지나봐요ㅎㅎ

나름 재미도 있었고 사탕도 포도맛이 진하게 나서 맛은 있었어요 ㅎㅎ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