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음료

[팝핑보바]후기/버블스톰팝핑보바 맛,가격,칼로리

[팝핑보바]후기/버블스톰팝핑보바 맛,가격,칼로리

 

안녕하세요 과자왕이 왔습니다~~

이번 리뷰는 한때 유트브를 뜨겁게 달구었던 제품인데요!

지금은 그 인기가 급격하게 줄어들어서 가격도 점점싸지고 있어서

저는 300원 정도에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바로~~~

 

"버블스톰 팝핑보바"

 

많은 맛이 있는 팝핑보바 이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은 복숭아맛

리뷰를 하려고 해요!

버블스톰 팝핑보바 복숭아맛

제품명 : 버블스톰 팝핑볼 복숭아맛

원산지 : 대만

내용량 : 100g

칼로리 : 80~90kcal (제품에 나와있지 않아 조사함)

가   격 : 300원(행사가)  1,500원(정상가)

 

안에 무언가가 보이락 말락 하죠??ㅎㅎ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볼게요!

팝핑보바 확대

쥬스가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위쪽에 보시면 개구리알 같은것들이 보일거에요

쥬스에 저런 개구리알이 한가득 들어있는 형태라고 보시면 돼요!

 

 

그럼 뒤에 비닐을 벗겨 보겠어요!

팝핑보바 내용물

정말 한가득 들어있어욬ㅋㅋㅋ사람에 따라 징그럽게 보시는 분들도 있을것같아요

쥬스안에 동그란 볼이 한가득 들어가있는 이런 모양이 개구리알 같다고 개구리알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종종 볼 수가 있는데요!!

 

그 맛은?!

 

일단 국물을 마셔보았는데 복숭아 쥬스 아시나요? 이프로 느낌말고 약간 더 탁한 

복숭아 쥬스 그맛이나구요! 안에 알을 먹게되면 알이 톡터지면서 알안에서 복숭아

쥬스가 한번 더 나오는 재미있는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알을 한꺼번에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입안에는 알껍데기 비닐만 쓰윽 남게되요

 

<총 평가>

재미있는 개구리알 복숭아 쥬스!

 

말 그대로 재미있는 복숭아 쥬스 맛이에요 ㅎㅎ 알이 톡톡톡 터지면서 쥬스가 나오는게

먹는 재미를 더해 줄거에요 ! 그런데 다 먹기가 은근히 힘들었다는... 왜그랬지..나도 모르게

이런 식감에 거부감이 있는건가...국물먹는데 뭔가 통조림 국물먹는듯한 느낌이 나기도해요..ㅎㅎ

 

이상 리뷰를 마쳐보도록 할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