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과자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맛]솔직후기/맛,가격,칼로리,파는곳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맛]솔직후기/맛,가격,칼로리,파는곳

 

안녕하세요. 과자왕이 왔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그 마지막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는 달거나 짠맛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많은 과자 입니다. 가장 유명하고 대중적인 맛인 바베큐맛 리뷰를 가장 마지막에 하게 되었습니다. 수입과자인데도 불구하고 누구에게나 익숙한 노란색 포장의 포테이토크리스프 바베큐맛! 누구에게나 익숙하고 대중적이란 말은 그만큼 맛이 좋고 인기가 많아서 많은곳에서 판매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사진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맛 정면사진.

제품명 :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맛

원산지 : 말레이시아

내용량 : 20g

칼로리 : 98kcal

가   격 : 100원~200원

 

너무나도 익숙하고 맛도 다 알고 계실테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리뷰를 남길 것입니다. 포장지의 뒷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분표시, 영양성분

다 영어로 쓰여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20g에 98kcal인것은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자 이제 내용물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맛 내용물

가장 위에 있던 과자가 부숴져 버렸습니다. 그래도 내용물 갯수가 4개인것은 육안으로 한번에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바베큐맛도 4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이로써 3개가 들어있는 제품은 고구마맛 한 제품만 3개가 들어있다는것이 확정 되었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맛 = 오리지날 맛>

포테이토 크리스프는 사워크림맛, 씨위드맛, 고구마맛, 토마토맛, 옥수수맛 등 여러가지 맛이 있었고 모든 맛들이 감자칩과 잘 어울려서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치만 역시 오리지날 바베큐맛은 따라오지 못하는 것일까요? 다른 어떤 맛보다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담백하고 얇은 감자칩으로 맛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잘 즐길 수 있는 포테이토크리스프 과자 그 자체였습니다. 지금의 포테이토 크리스프를 있게해준것은 바로 이 바베큐맛 덕분이 아닐까 생각을 하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리뷰 그 마지막 이야기 잘 읽으셨나요? 앞서 작성한 포스팅에서 포테이토 크리스프에 대한 이야기를 다 해버려서 많이 할얘기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포테이토 크리스프 과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