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하리보 사우어 브릭스]솔직후기/맛,가격,칼로리,파는곳/하리보추천/하리보 브릭스

[하리보 사우어 브릭스] 솔직 후기/맛, 가격, 칼로리, 파는 곳/하리보 추천/하리보 브릭스

 

안녕하세요. 과자왕이 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요새 핫한 젤리! 하리보 사우어 브릭스 젤리 후기입니다. 저는 원래부터 잘 알고 있고 가끔씩 생각날 때마다 사 먹었던 젤이었는데 왜 갑자기 인기가 많아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면에서 찍은 사진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리보 사우어브릭스 정면사진

 

제품명 : 하리보 사우어 브릭스

원산지 : 독일

내용량 : 200g

칼로리 : 692kcal

가   격 : 2,800

 

하리보 200g 젤리는 한국에서 오프라인 구매했을 때 보통 3000~2800원 사이에서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2500원 판매하는 곳도 본 적이 있는데 굉장히 싸게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런 곳을 보신다면 몇 개 사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우어 브릭스는 벽돌 모양의 젤리인데 신맛이 있는 젤리입니다. 영양정보와 성분 표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정보 성분표시

 

사과향, 레몬향, 딸기향, 콜라 열매 향이 들어가 있고 여러 가지 과채 농축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총 4가지 맛이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포장지 왼쪽 밑

 

포장지 왼쪽 밑에는 SAUER라는 글씨가 적혀있습니다. 하리보 젤리 중에 신맛이 들어간 것은 다 SAUER라는 글씨가 적혀있습니다. 레몬이 3개 그려져 있고 그중2개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는 것을 보면 신맛이 중간단계라는 뜻이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옆에는 내용물을 그림으로 표현해 놓았습니다. 

 

내용물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속에는 알록달록 예쁜 벽돌 모양의 젤리가 모입니다. 새콤달콤한 향기가 올라오는데 다른 하리보 젤리보다 향이 좋았습니다. 겉에는 신맛을 내는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습니다. 

 

맛별로 정렬

 

맛 별로 정렬을 해보았습니다. 초록색이 다른 맛들에 비해 두배 가량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이렇지만 제품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쪽에 돌연변이 젤리가 보입니다. 노란색 젤리 하나가 만드는 과정에서 잘리지 않았나 봅니다. 

 

 

 

약간 쫀득쫀득한 젤리 속에 더 쫀득쫀득한 캐러멜 같은 것이 들어있어 신맛과 씹는 맛을 더해줍니다. 흠잡을 곳이 없는 맛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색깔별로 어떤 맛인지 보자면

빨간색 : 딸기맛

노란색 : 레몬맛

초록색 : 사과맛

갈   색 : 콜라맛

이렇게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인기가 많아질 수밖에 없었다.>

색감과 모양도 예쁘지만 맛이 정말 맛있어서 언제 가는 인기가 많아질 수밖에 없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나라 매점이나 문방구에서 자주 사 먹던 새콤짱과도 유사한 맛과 스타일입니다. 우리나라 새콤짱도 젤리 겉에 가루가 묻어있고 속에 캐러멜 같은 것이 들어있는데 식감도 맛도 유사합니다. 아무튼 정말 맛있었습니다. 신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생각을 다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