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이클립스 피치, 복숭아향]솔직후기/맛,가격,파는곳,칼로리 후기

[이클립스 피치, 복숭아향]솔직후기/맛,가격,파는곳,칼로리 후기

 

안녕하세요. 과자왕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새 인기있는 목캔디 이클립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예쁘고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철케이스 안에 맛있고 시원한 목캔디가 들어있습니다. 심지어 무설탕 캔디입니다. 여러방면으로 장점이 많아 인기가 많은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먼저 정면에서 찍은 사진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클립스 피치향 정면사진

제품명 : 이클립스 피치향

원산지 : 대만

내용량 : 31g

칼로리 : 80kcal

가   격 : 2,000원 

 

원산지가 대만이였군요. 대만 제품은 젤리나 스낵류 밖에 보지를 못해서 캔디류는 좀 낯설게 느껴졌습니다. 케이스가 정말 예쁘고 입구도 큼지막하게 되있어서 동전이나 조그마한 물건들을 쉽게 넣었다가 뺄 수 있는 구조라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2,000원으로 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저는 세계 과자 할인점에서 요새 1,500원 행사 하는것을 구매했습니다. 다음으로 성분표기 및 영양정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정보, 성분표기

무설탕 캔디답게 당류가 0% 들어있습니다. 먹으면서 살찔걱정이나 내 몸에 미안한 감정이 조금은 덜 할것 같습니다. 원재료에는 피치향, 쿨링향 합성향료가 들어있습니다. 시원한 복숭아향 이라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무설탕, 입구모양

왼쪽아래에 보시면 무설탕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큼지막한 입구를 열어보면 '먹는 순간 강력한 상쾌함'이라고 크게 적혀있습니다. 누가 봐도 눈에 띄게 적어 놓았습니다. 제가 먹어본 바로는 강력한 상쾌함 까지는 아니고 그냥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상쾌한느낌이 강한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민트향만 들어간 초록색이나 파란색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용물

내용물 사진입니다. 반은 분홍색 반은 흰색으로 시원한부분과 맛을내는 부분이 나뉘어져 있는것 같습니다. 한쪽씩 먹어 보지를 않아서 분홍색에는 복숭아맛만 나고 흰색부분은 시원한맛만 나는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시원하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다.>

적당히 시원하고 적당히 달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시원한맛이 엄청 세거나 복숭아맛이 엄청 강했다면 별로 였을텐데 둘다 적당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강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하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먹다보면 양도 생각 보다 많아서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하나씩 먹으면 언제 어디서나 오랫동안 먹을 수 있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항상 보면 대만에서 생산되는 스낵류가 맛 강도가 적당하고 제품을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새 편의점이나 세계 과자 할인점 혹은 대형마트에 가면 항상 카운터 앞쪽에 자리잡고 있는 이클립스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이클립스가 어떤 맛을 가지고 있고 어떤모양의 제품이 어떻게 포장되어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 이 글을 보시고 궁금증이 많이 해결 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세가지맛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찾아오셔서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