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오이쉬 아이스 레몬 소다 캔디]후기/Oishi KEO 레몬사탕/맛,가격,칼로리,파는곳

[아이스 레몬 소다 캔디]후기/Oishi KEO 레몬사탕/맛,가격,칼로리,파는곳

 

안녕하세요. 과자왕 입니다.

 

Oishi회사를 알고계신가요? 한국에서 몇 년전 만해도 없어서 못팔정도로 인기가 있던 '스펀지'과자와 우리나라에 '씨리얼'이라는 과자와 굉장히 유사하게 생긴 '필로우'과자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리웨이웨이라는 다국적 그룹의 식음료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번에 후기를 남겨볼 제품은 바로 그 Oishi 회사에서 나온 사탕입니다.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익히 알려진 과자를 만드는 회사에서 나온 사탕이라서 기대를 조금은 하게 됩니다. 사진으로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 레몬 소다 캔디

제품명 : 아이스 레몬 소다 캔디

원산지 : 베트남

내용량 : 90g

칼로리 : 338kcal

가    격 : 1,500원

 

속안까지 노란색으로 투명하게 비추는 겉포장입니다. KEO는 아마 제품명 일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Oishi상표가 눈에띄게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성분표시입니다.

탄수화물과 당류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스펀지나 필로우를 보면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생산이 되는것 같던데 이 제품은 또 베트남에서 생산이 되나 봅니다. 이래서 다국적 그룹이라고 하나 봅니다.

 

겉포장지를 뜯어보겠습니다.

내용물 나열

내용물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갯수를 세어보니 아이스 레몬 소다 캔디의 갯수는 총 29개 입니다. 포장 하나하나에 빨간색 Oishi 상표가 눈에 띄게 써있습니다.

 

한개를 집어서 뜯어보겠습니다.

내용물 근접사진.

색깔은 반투명한 노란색으로 맛을 보니 레몬맛 목캔디?의 느낌이에요 아이스라고 해서 좀 시원한 맛이 강할줄 알았는데 시원한맛은 있는듯 없는듯 합니다. 그럼에도 목캔디 맛이 난다는 이유는 뭔가 씁쓸한 맛이 있어서 인것 같습니다.

 

<거창한 이름과는 다르게 평범한 목캔디맛>

평범한 목캔디맛 입니다. 시원한 맛이없는 목캔디맛이라고 하면될까요? 씁쓸한 맛과 레몬맛이 더해져서 맛이 없지는 않지만 너무 평범해서 새로운맛을 원하는 세계과자 소비자에게는 맞지 않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리뷰는 여기에서 마치려고합니다. 세계과자 리뷰를 시작한지 어느덧 3주가 지났습니다. 블로그가 처음이라 제가 잘 아는 분야에 대해서 쓰는데도 중요한 부분을 잘 캐치하지 못하는것같아 항상 글을 쓰고나면 아쉬움이 들곤합니다. 그래도 계속 쓰는 방법을 연구하고 분석하면서 매번 글을 쓸때마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궁금한 과자가 있을때마다 제 블로그에서 다 찾아볼수 있게끔 만들려고합니다. 더 노력하는 과자일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