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과자

[게리 살룻초코맛 크래커]솔직후기/맛,가격,칼로리,파는곳 Gery chocolate cracker

[게리 살룻초코맛 크래커]솔직후기/맛,가격,칼로리,파는곳

 

안녕하세요. 과자왕이 쓰는 과자일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게리크래커 그 3번째 이야기! 게리 초코크래커 입니다. 표기사항에 제품명을 보면 살룻초코맛이라고 되어있는데 찾아보니 살룻(saluut)이라는 말이 네덜란드어로 '안녕' 이라는 뜻인데 예전의 네덜란드의 식민지배를 받았었던 인도네시아가 영향을 받아서 현재까지 살룻이라는 말을 사용해서 그런것이 아닐까 추측을 해봅니다. 사진과 함께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명 : 게리살룻초코맛

원산지 : 인도네시아

내용량 : 110g

칼로리 : 505kcal

가   격 : 1,000~1,500원 (저는 1,2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단가가 올라서 1,000원에 판매하는곳은 드물게 있습니다.)

 

칼로리는 지금까지 리뷰했던 치즈,맛차 맛에 비해서는 가장 적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초코맛이라 칼로리가 높을줄 알았더니 오히려 반대였습니다. 가격대는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하시면 보통 1,200~1,300원 선에서 구매를 하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영양정보와 성분표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콜릿코팅35% 라고 적혀져있는데 코팅초콜릿으로 만들었다는 뜻인지 초콜릿이 코팅되어있다는 것인지 잘 모르겠으나 전자가 맞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초콜릿향 합성향료가 포함되어 초콜릿의 풍미를 더해줄것 같습니다. 맛차맛 리뷰할때는 합성향료가 4가지가 들어가있어서 이번에도 그럴까 싶었지만 아니였습니다. 이제 포장지를 뜯어보겠습니다.

포장지 제거 사진

역시 10초각이 들어있습니다. 초코향이 그윽하게 퍼집니다.

 

게리 살룻초코맛 크래커 내용물

한쪽면은 초콜릿크림이 발라져있고 한쪽면은 설탕이 뿌려져있습니다. 게리크래커 만의 특별한 모양입니다. 

 

<달지않은 초콜릿맛의 크래커>

초콜릿크림 자체의 단맛은 강하지가 않았고 뒷면의 설탕이 단맛을 채워줬습니다. 초콜릿크림의 맛은 제가 평소에 먹던 초콜릿의 맛이 아니라 조금 이질감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먹을만했습니다. 제가 초콜릿에 관해서는 입맛이 조금 까다로운 편인것 같습니다. 왠만한 분들은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만한 맛이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게리크래커 코코넛맛과 초콜릿코코넛맛 리뷰도 기대 많이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