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과자

[카라다 라이스볼 스파이시 바베큐 새우맛]리얼후기/태국과자/맥주안주과자/세계과자추천/수입과자 추천

[카라다 라이스볼 스파이시 바베큐 새우맛]리얼후기/태국과자/맥주안주과자/세계과자추천/수입과자 추천

안녕하세요 과자왕 이에용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같은 제품인데 맛은 다른 태국

"카라다 라이스볼 스파이시 바베큐 새우맛" 후기를 남겨 볼려고해요

세계과자점에서 이 과자를 보고 어떤 과자일까 궁금하신분들은

꼭 봐주시면 좋을것같아요 !

제품명 : 카라다 라이스볼 스파이시 바베큐 새우맛
원산지 : 태국
내용량 : 50g
칼로리 : 194kcal
가 격 : 1,000원

오호.. 같은 제품이 맛만 다른경우 보통 그람수가 같거나

비슷하기 마련인데 이 제품의 경우는 그람수 차이가 나네요

오징어 맛과 비교했을때
내용량 +12g 칼로리 +31kcal
이렇게 증가했네요!

성분표시

 

열자마자 새우향이 강하게 퍼지는게 다른 새우과자 보다 더 새우향이 강했어여!!

이 제품 또한 안세어볼 수 없겠죠?ㅋㅋㅋ

총 45알 오징어맛에 비하면
+9알 증가했네요! 양이 많은걸 원하시는 분은 오징어 맛보다

이 맛을 택해야겠어요 !!

 

 

 

초 근접샷 !!

근접샷! 색은 비슷한데 고춧가루 같은게 묻어있던 오징어맛과는 다르게 깔끔한 겉표면 이네요
바삭바삭하고 새우향이 나네요 스파이시바베큐도 제품명에 써있는데 매운맛은 그렇게 막 느껴지지는 않아요!

<총 평가>
새우맛 쌀과자 !!

이 제품역시 특유의 새우향이 강한편이여서 새우향을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처음 딱 먹었을때 익숙하지 않은맛이 나서 뭐지...?싶었는데 그래도 계속 먹게되네요 ㅎㅎ
새우향이 좋으시거나 상관없으신 분들은 간식이나 맥주안주로 좋은것같아서 추천드릴만 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여기까지 하고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