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과자

[칼 치즈 웨이퍼]솔직 후기!!/KAL웨하스 맛,가격,칼로리 등

[칼 치즈 웨이퍼] 솔직 후기!!/KAL웨하스 맛, 가격, 칼로리 등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혹시 웨하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과자도 웨하스종류에요 . 요새 세계과자할인점에 가시면 가장 앞에 행사 매대에 진열되어 있는 것을볼 수 있는데요. 한마디 요새 핫한 웨하스에요. '칼 치즈 웨이퍼' 인데요. 세계 과자 할인점에 자주 가시는 분들에겐 익숙한 과자일 수 있어요.

칼 치즈 웨이퍼 정면샷

제품명 : 칼 치즈 웨이퍼

원산지 : 인도네시아

내용량 : 53.5g

칼로리 : 270kcal

가   격 : 700원

 

바로 요녀석이에요. 주황색으로 도배된 포장지가 "나 치즈맛이야~"라고 광고를 하고 있어요.

원래는 1200원 정도 하는 과자인데 700원에 대부분의 세계 과자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성분 표시 보도록 할게요.

성분표시

 

자 이제 뜯어볼게요.

제품 내용물!

포장을 뜯으면 우선 체다치즈향이 퍼지면서 코를 자극하네요. 개수를 세어보니 15개!! 잘 정돈되어 저를 기다리고 있었네요. 포장지의 그림을 보면 이런 전형적인 웨하스 모양이 아닐 거라고 생각했지만 전형적인 웨하스모양! 굵기가 조금 얇은 편인 웨하스네요.

 

반갈샷

반을 갈라도 딱히 특별한게 보이는 건 없네요.

 

맛은 굉장히 좋아요. 그저그런 치즈맛이 나는 웨하스겠지 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체다치즈향도 강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들도 좀 줬는데 맛있다고 난리를 치네요. 다 줘버렸습니다.

 

<총 평가>

가격 착하지~ 맛 좋지~ 다 좋네요.

 

치즈 특유의 꾸리꾸리한향을 유독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그런 분들을 제외하고는 다 좋아하실만한 맛이에요! 치즈향이 맛있게 나서 기분 좋게 먹고 후기 남겨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도록 할게요. 세계 과자 할인점에 가서 웨하스를 고르고 있는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