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비달 다이노 젤리]공룡젤리 후기!/비달젤리/쫀득쫀득젤리/수입과자추천

[비달 다이노 젤리] 공룡 젤리 후기!/비달 젤리/쫀득쫀득 젤리/수입과자 추천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저번에 리뷰를 한번 했었던 비달 젤리 리뷰를 하려고해요. 비달젤리 두 번째 리뷰인데 좀 색다른 젤리에요. 알만한 사람들은 알 수도 있는 그런 젤리! 쫀득쫀득하고 귀여운 공룡모양 젤리 때문에 유명한 젤리인데요. 바로 "비달 다이노 젤리" 에요. 가까운 세계 과자점에 들리시면 판매하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물론 없는 곳도 꽤 있더라고요

비달 다이노젤리 종류별 정면샷

제품명 : 비달 다이노 젤리

원산지 : 스페인

내용량 : 11g

칼로리 : 35kcal

가   격 : 400원

성분표시

뜯어볼까요.

뜯는곳

젤리 뒷면에 보시면 Open이라고 작게 쓰여있는 모서리가 있어요.4개의 모서리중 한쪽만 뜯는 곳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그대로 쭈욱~

쭈욱~~~ 뜯으시면 딸기향을 베이스로 한 과일향기의 쫀득쫀득한 비달 다이노 젤리가 모습을 드러내게 돼요. 공룡모양 젤리를 영접하는 순간이네요.젤리를 처음 본 순간 정말 찐득찐득 쫀득쫀득한 느낌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얼마나 쫀쫀하냐면요!

팔에 붙는 쫀득쫀득 공룡젤리

이렇게 팔에 붙여놓고 옆으로 세워도 잘 떨어지지 않는 쫀득쫀득함을 가지고 있어요.새콤달콤하고 쫀득쫀득한 딸기향 베이스의  과일향 젤리에요!! 맛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조금 더 딱딱한 젤리를 좋아하긴 해서 제 입맛에 완전히 맞는 젤리는 아니었어요. 조금은 딱딱하게 씹는 맛이있는 것을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나의 최애 공룡

어렸을 때 가장 좋아했던 공룡 트리케라톱스(맞나..?) 옛정을 생각해서 가장 늦게 먹어주었어요 ㅋㅋㅋㅋㅋ

 

<총 평가>

고 퀄리티 공룡 젤리!

 

뜯기도 편하고 공룡모양이 디테일하게 표현되어있어서정말 좋았어요 왜 공룡모양 젤리 중 가장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자녀를 두신 분들은 아이들한테 사다주시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그런 젤리였어요. 가격도 괜찮고 원하는 모양을 골라서 살 수 있는 게 정말 좋았어요. 오프라인 가격 기준 400~500원이면 구매할 수 있는 젤리이니까

이상 가격이 나간다면 고민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이만 후기 마치도록 할게요. 공룡 젤리가 어떤 느낌의 젤리인지 궁금하셨던 분들 궁금증은 좀 해소되셨는지 모르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세계 과자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더 열심히 후기 남겨서 좋은 정보 받아가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