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너드로프젤리]후기/유튜브ASMR/먹방젤리/맛,칼로리,가격

[너드 로프 젤리] 후기/유튜브 ASMR/먹방 젤리/수입 젤리 추천

 

안녕하세요 과자왕 왔어요.

이번 리뷰는 요새 핫한 젤리인데요. (핫하다고 하기엔 조금 지났나...)

아무튼 요새도 많이들 찾아먹는 젤리에요. 바로~~~~~

 

'너드 로프 젤리'

 

이전 포스팅 중에 너드캔디를 두 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이 너드 로프 젤리는 이전에 포스팅했던 총 4 가지 맛의 캔디 중 몇 가지 맛의 캔디와 다른 맛의 캔디들이 기다란 젤리에 따다 다닥 붙이있는 형태예요!

 

이제 사진과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너드로프 젤리의 정면샷!

제품명 : 너즈 로프 레인보우

원산지 : 미국

내용량 : 26g

칼로리 : 88kcal

가   격 : 2,000~2,500원

 

이렇게 포장만 보아도 굉장히 길게 생긴 젤리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내용량도 적고 그에 따라서 칼로리도 그렇게 높지 않아요.

 

 

자 이제 꺼내볼까요!?

너드로프젤리의 실물/모X미 펜과 크기 비교!

정말 길쭉합니다. 길이가 모 X펜의 두배 조금 안되네요.

여러 가지 맛의 캔디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 색감이 알록달록 끝내주네요.

 

 

한쪽을 들었을때

젤리의 한쪽을 들면 이렇게 잘 휘는 재질이에요 캔디가 그래도 좀 많이 떨어질 줄알았는데 거의 떨어지지 않는 강한 접착력을 보였어요. 젤리가 어느 정도 찐득찐득할 것으로 생각이 돼요.

 

너드로프 캔디에 묻힌 젤리

자세히 보면 가운데에 붉은색 반투명한 것이 바로 젤리 부분이에요.광이 좀 나는 게 찐득해 보이네요.

 

캔디를 걷어냈을때의 모습

캔디를 걷어내면 이렇게 붉은색 반투명의 젤리가 드러나게 돼요.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걷어내고 찍어보았어요.

 

 

너드로프 젤리에 붙어있는 캔디 종류

이렇게 총 6종류의 캔디가 붙어있더라고요! 분석을 좀 해보자면 왼쪽부터

보라색 : 포도맛

파란색 : 베리맛

분홍색 : 딸기맛? or 체리맛

노란색 : 레모네이드 맛

초록색 : 수박 맛

주황색 : 오렌지맛

제가 느낀 대로 쓴 거라 틀릴 수도 있겠지만 거의 맞을 거예요.

 

<총 평가>

너드캔디의 오독오독 씹히는 맛과 쫀득한 젤리의 환상 케미

맛에 대해 말씀을 좀 드리자면 캔디는 그 너드캔디와 당연히 똑같고요.캔디 위주로 많이 씹히고 캔디를 어느 정도 씹으면 다음에 젤리가 씹히는 이런 느낌이에요 여러 가지 맛의 캔디들이 섞인 새콤달콤한 맛이 좋았어요ㅎㅎ 젤리도 쫀득쫀득하고요. 젤리의 맛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캔디의 맛과 향이 워낙 강해서 궁금하니까 한번 먹어보는 정도로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도록 할게요. 유튜브 먹방에 자주 등장하는 너드 로프 젤리! 제 후기를 참고하시고 구매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꼭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