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과자

[카라다 크리미콘맛]후기!!/태국과자/맛,가격,칼로리

[카라다 크리 미콘 맛] 후기!!/세계 과자 추천/수입과자/태국 과자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이번 리뷰는 카라다 과자 3번째 맛! 크리 미콘 맛 리뷰예요!

처음엔 오징어 그다음은 새우맛 그래서 해물맛이 나는 과자들로만

구성되어 있을 줄 알았던 "카라다" 그렇지만 크리 미콘맛 이라니 기대가 되요 ㅎㅎ

 

 

카라다 크리미콘

 

제품명 : 카라다 크리미콘

원산지 : 태국

내용량 : 60g

칼로리 : 292kcal

가   격 : 1,000원

 

연두색 봉지에 콘수프?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보통 콘수프 맛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우마이봉 콘포타지"는 우마이봉 중에 유독 이 맛만 정말

구매율이 높아요!

 

성분표시

 

 

 

자 이제 봉투를 뜯어볼게요!

 

카라다 크리미콘맛 봉지 속 내용물

 

노란빛의 과자들이 기다리고 있었네요

오징어 맛이나 새우맛처럼 향이 세게 훅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거의 안 난다고 하면 될 것 같아요

 

 

내용물 근접샷! 

 

카라다 크리미콘 내용물 근접샷

 

기존에 먹었던 콘소메, 콘수프 맛 과자들과 비슷해 보이는 색깔과 과자 질감이에요

 

한입 먹는 순간 바로 생각했어요 이것도 마찬가지구나 ㅎㅎ

웬만한 과자들의 콘수프, 크리 미콘, 콘소메 다 똑같은 맛을 내고 있네요!!

우마이봉 콘포타지 맛과 상당히 유사한 맛과 식감이에요

드셔 보시면 맛있게 잘 드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총 평가>

믿고 먹는 콘수프 맛 맛도 GREAT! 양도 GREAT !

 

이런 맛들은 정말 맛있게 먹을 수밖에 없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카라다 자체가 단가가 좀 낮은 편이어서 가격에 비해 양도

많아서 비슷 맛의 과자를 보다 더 싼 가격에 맛보실 수 있겠어요 ㅎㅎ

예를 들면 같은 돈을 내고 카라다 콘크 리미 맛과 우마이봉 콘포타지 맛을 샀을 때

맛은 비슷하지만 카라다 콘크 리미 맛이 양이 훨씬 더 많을 거예요!!

구매하실 때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