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과자

[오케비스 초코 크림 쿠키]후기!!/세계과자추천/맛,가격,칼로리,양,포장

[오케비스 초코 크림 쿠키]후기!!/세계과자추천/맛,가격,칼로리,양,포장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이번 리뷰할 과자는 세계과자할인점에서 판매하는 가성비 좋은 과자

오케비스 초코 크림 쿠키 인데요!

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 많고 묵직한 과자에요

한번 보도록 할게요!

 

정면샷이에요

 

오케비스 초코 크림 쿠키 정면샷!

 

제품명 : 오케비스 초코 쿠키 크림

원산지 : 인도네시아 

내용량 : 180g

칼로리 : 890kcal

가   격 : 1,000원

 

포장도 꽤 크고 손으로 들었을때 무거운 느낌이 들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성분표시

 

890kcal  ㄷㄷ;

 

 

제품을 뜯고 볼까요?

 

내용물

 

묵직한 과자 사이에 초코크림이 보여요 ㅎㅎ 꽤나 크림이 두껍게 발라져있어요

개별포장은 되어있지 않습니다!!

 

 

가까이에서 볼게요~~

 

근접샷

 

과자한개도 꽤나 묵직하네요~~

한입 먹어 보도록 할게요

 

 

반갈샷!

 

흐음.. 과자는 보이는바와 같이 특별할게 없는 바삭바삭한 과자이구요

속의 초코크림은 초코이긴 초코인데 되게 설탕이 많이들어가고 카카오함량이

낮은 그런 초코크림??의 향이 나네요 싼과자가 양까지 많은데 초코크림까지

좋을수는 없었나봐요 ㅎㅎ

 

<총 평가>

싼마이에 먹기좋은 과자 먹을만 하다!! 양이 GREAT

 

1000원에 이정도 양에다가 이정도 퀄리티 과자면 정말

나쁘지 않은 과자라고 생각해요 ㅎㅎ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맛있는편은

아니였지만 먹을만했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것 같아요 !!

제 후기 보시고 '오케비스 초코 크림쿠키가 이런 과자이다' '속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다' 라는걸 알아가셔서 과자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