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하리보 퍼그 사우어]솔직후기! /하리보추천/하리보종류/맛,가격,파는곳

[하리보 퍼그 사우어]솔직 후기! /하리보 추천/하리보 종류/맛, 가격, 파는 곳

 

안녕하세요. 과자왕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하리보를 다 먹어보기 전까지는 대부분 하리보 포스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생소한 하리보 일 겁니다! 저도 처음 보는 젤리였습니다. 실제 강아지 사진이 들어간 '하리보 퍼그 사우어' 젤리입니다. 퍼그 사진 한 장을 포장지 전면에 크게 넣는다는 게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 텐데 가끔 이렇게 4차원적인 요소가 소비자를 더욱더 즐겁게 해 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사진과 함께 제대로 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명 : 하리보 퍼그 사우어

원산지 : 독일

내용량 : 200g

칼로리 : 698kcal

가   격 : 2,100원 (해외직구로 구매한 제품으로 배송비를 제외한 가격입니다.)

 

칼로리는 역시 다른 하리보 젤리와 비슷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포장지 전면에 퍼그 사진은 정말 압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 봐도 재미있습니다. 다음은 성분표기와 영양정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일어로 되어있어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역 버전이어서 오역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성분 : 포도당 시럽, 설탕, 젤라틴, 우선 당, 산성화 제, 시트르산, 말산, 코팅제 : 카르 나우 바 왁스, 맛, 과일 및 식물, 쐐기풀, 오렌지, 레몬, 망고, 열매 과일, 엘더베리, 까치밥나무, 사과, 시금치, 아로니아, 키위, 포도, 양 딱총나무의 열매 추출물, 캐러멜 시럽, 평각 과일에서 과일 과자 반전

이제 내용물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잘 안 보이네요. 넓적한 퍼그 강아지 얼굴 모양의 젤리에 신 가루가 묻어있는 형태로 보입니다.

 

내용물

내용물을 제대로 보면 이렇습니다. 젤리에 주름이 져있는 게 보이는데 아마 강아지 얼굴을 표현한 듯싶습니다. 하지만 신가루가 많이 묻어있어서 제대로 보이지는 않는다는 게 아쉽습니다.

 

<적당히 시고 과일맛이 나는 맛있는 젤리! 하리보 사우어 골드 베렌과 맛이 유사합니다.!>

넓적해서 이빨로 끊어먹는 재미가 있는 젤리였습니다. 과일맛과 신가루가 묻어있는 것. 그리고 젤리의 식감까지 하리보 사우어 골드 베렌과 정말 유사한 맛이 났습니다. 정말 맛이 좋았다는 이야기입니다. 포장지와 모양만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느꼈고 맛 또한 좋아서 정말 기분 좋은 간식시간이었습니다.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국내에는 현재 유통되고 있지 않아서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