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하리보 부믹스]내돈내산 후기! 하리보추천/맛,가격,칼로리,파는곳,리뷰

안녕하세요. 과자왕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요새 너무 일이 바빠서 블로그 글을 써야겠다고 계속 생각은 하는데 쓰지를 못했네요. 이것도 핑계면 핑계겠죠. 글을 좀 열심히 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하리보 부 믹스'입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먼저 보겠습니다.

하리보 부믹스

제품명 : 하리보 부믹스

원산지 : 독일

내용량 : 200g

칼로리 : 726kcal

가격 : 1,900원 (해외직구로 구매한 제품으로 배송비를 제외한 가격입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앞서 몇 번 리뷰했던 제품과 마찬가지로 젤리라고 하기보다는 마쉬멜로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내용물을 겉에서 봤을 때도 그냥 일반 젤리와는 달라 보이죠? 이런 종류의 하리보 제품은 국내에서 찾아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당연히 낯설게 느껴지실 겁니다. 저도 낯설게 느껴지고 처음 보는 하리보는 항상 신기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하리보 부믹스 칼로리 영양성분

칼로리는 726kcal로 역시나 600~700kcal 정도입니다. 100g당 칼로리로 표기가 되어있으니 363kcal로 착각하시고 허겁지겁 해치우시면 아니되옵니다.... 나머지는 독일어를 할 줄 모르니 패스.

 

하리보 부믹스 생김새를 보여주는 그림

역시나 하리보 제품 왼쪽 아래에는 어떻게 생긴 제품인지 또는 어떤 맛을 내는 젤리인지 간단하게 보여주는 그림이 보입니다. 개성 있게 생긴 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얼룩말도 보이고 원숭이도 보이고 코끼리도 보이고 악어도 보이고 사자도 보이고... 캥거루도 보입니다. 정말 다양한 동물 모양이 있어서 아이들이 보면 환장할 수도 있겠네요.

 

하리보 부믹스 그림

내용물을 한번 꺼내보았습니다. 이런 색감을 파스텔톤(?)이라고 하나요 아무튼 부드러운 느낌의 색감을 가진 젤리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림에 나와있지 않은 동물들이 보이네요 하마도 보이고 앵무새도 보이고 노란색 젤리 중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석상 같은 녀석은 어떤 동물인지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좀.. 남겨주세요. 부엉이인가.. 뭐지... 잘 모르겠습니다. 

 

<달짝지근한 과일맛 마쉬멜로우!>

달짝지근하고 일반 저희가 알고 있는 마쉬멜로우보다는 딱딱하지만 그렇다고 딱딱하다는 말은 아닙니다. 적당히 씹는 맛이 느껴지는 마쉬멜로우였어요. 옆에 친구가 있어서 친구도 몇 개 줬는데 맛있어하면서 좋아하네요. 몇개 더 던져줬습니다. 마시멜로 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동물 모양이 특유의 개성 있는 생김새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이들에게 줘도 정말 좋아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