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하리보 차멜로우 믹스]후기 하리보 마쉬멜로우/추천,맛,가격,칼로리,파는곳

안녕하세요. 과자왕입니다.

 

바로 이전 글에서 마쉬멜로우 리뷰를 했었는데 이번에도 마쉬멜로우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제품이지만 지금 리뷰하는 제품은 여러 가지 맛, 모양을 내는 마시멜로 믹스입니다. 어떤 다양한 마쉬멜로우들이 있을지 기대를 해보면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리보 마쉬멜로우 믹스

제품명 : 하리보 차멜로우믹스(마쉬멜로우 믹스)

원산지 : 독일

내용량 : 225g

칼로리 : 746kcal

가   격 : 2,500(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한 상품입니다. 배송비를 포함시키지 않은 금액입니다!)

 

다른 하리보 200g사이즈 보다 25g 많은 225g이고 당연히 칼로리도 조금 높아졌습니다. 가격 또한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Mix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마쉬멜로우가 포장지를 뜯기 전부터 잘 보였습니다. 

하리보 마쉬멜로우 믹스 영양정보,칼로리

100g당 칼로리가 333이니 225g이면 얼추 제가 746kcal가 나올겁니다! 나머지는 역시나 독일어를 모르니 패스..!

 

어떤것들이 그려져 있나 왼쪽 아래를 확인

제가 항상 하리보제품 리뷰를 할 때 하는 말이지만 하리보 봉투 왼쪽 하단에는 어떤 맛을 내는지 혹은 어떤 젤리가 들어가 있는지 간단하게 그림으로 표현이 되어있다고 했죠? 그래서 이번에도 왼쪽 아래를 보았는데 낯선 글씨 하나가 보입니다

'GLUTEN FREE' 라고 적혀있습니다. 뭔가 직감적으로 안 좋은 것이 안 들어갔다는 그런 뜻이겠죠....? 넘어가겠습니다. 하고 넘어가면 여러분들이 귀찮게 검색을 해봐야 하니 제가 찾아보겠습니다.

 

Gluten free =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은.

 

라고 나오네요 그래서 글루텐이 뭐냐고...

 

글루텐은 밀가루같은곳에 함유되어있는 밀가루를 찰지게 만드는 그런 성분이라고 하는데 쉽게 보자면 장에 염증도 일으키고 쉽게 말해서 그냥  장에 안좋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장염에 걸렸을 때 밀가루 음식 피하라고 그런 얘기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무튼 안 좋은 성분이 빠진 그런 마쉬멜로우가 되겠네요.

포장지 오픈

포장지를 뜯어보니 형형색색의 마쉬멜로우와 달콤~~ 한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딱 봐도 폭신폭신해 보이는 마쉬멜로우들이 들어있네요. 한번 맛 좀 보겠습니다.

가까이에서 보여드릴게요 정말 다양한 마쉬멜로우들이 들어있습니다.(사진 찍으려고 하나하나 골라서 위쪽으로 올린 것은 안 비밀) 무지개떡, 분홍 햄버거, 트위스트 맛있게 생긴 마쉬멜로우들이 즐비합니다. ㅎㅎ 저는 마쉬멜로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마쉬멜로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보자마자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향긋하고 예쁜 색감의 마쉬멜로우>

맛과 향은 달콤하고 약간의 과일향도 나는 게 좋았습니다. 식감은 이전에 리뷰했던 부 믹스와는 다르게 폭신폭신한 게 진짜 마쉬멜로우 그 자체였습니다. 전에 먹었던 부 믹스는 쫄깃쫄깃한 느낌이 느껴지는 젤리 같은 마쉬멜로우였다면 이건 그냥 일반 마쉬멜로우였습니다. 그리고 겉에는 설탕 같은 게 묻어있어서 아주 약간 거칠거칠한 느낌이 있습니다. 하리보를 좋아하고 마쉬멜로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 보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전 20,000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리보 제품은 리뷰를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제가 주문한 하리보도 엄청 많은데 아직도 인터넷을 보면 처음 보는 하리보들이 수두룩 합니다. 언젠가는 다 리뷰하고 신제품을 기다리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