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쫀디기

[16곡물 쫀디기]리얼 후기/추억의쫀디기/16곡쫀디기/곡물쫀디기/쫀디기 비교

[16곡물 쫀디기]리얼 후기/추억의쫀디기/16곡쫀디기/곡물쫀디기/곡물쫀드기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저번 포스팅 '추억의 쫀디기 호박속 고구마맛'리뷰에 이어서

16곡물 쫀디기에 대해서도 리뷰를 하려고해요 

개인적으로 쫀디기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쫀디기에요

제가 포스팅했던 글에 있는 쫀디기 후기랑 잘 비교해보셔서 원하는 쫀디기 후회없이

잘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16곡물쫀디기 정면샷!

 

제품명 : 16곡물쫀디기

원산지 : 한국

내용량 : 150g

칼로리 : 517.16kcal

가   격 : 1,000원

 

제품명 바로아래에 조그맣게 쫀디기에 어떤 곡물이

몇 퍼센트 들어갔는지 다 써있더라구요!

현미, 멥쌀, 찹쌀, 밀, 대두, 보리, 알파옥수수, 옥수수, 찐대두가루, 들깨, 참깨, 메밀, 깐녹두, 흑미, 검정콩, 볶음땅콩 

총 16가지 맞네요 (확인 안하고서는 못넘어감ㅋㅋ)

 

성분표시

 

 

 

 

뜯어볼게요~

 

16곡물쫀디기 내용물

 

총 6조각이 들어있어요

다른 쫀디기들 보다 얇고 넓게 펴져있는형태에요

그래서 다른 쫀디기에 비해 씹는맛이 덜 할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치만 손으로 뜯거나 입으로 뜯을때 더 쉽게 뜯어지네요!

 

 

 

초 근접샷

 

16곡물 쫀디기 근접샷

 

다른 쫀디기와 비교했을때 색이 진해서 뭐가 많이

들어갔구나 하는 느낌은 드네요!

맛을 보자면 식감은 좀 더 얇은 느낌 빼고는 타 쫀디기와

비슷해요! 고소한 맛도 더 나고 개인적으로 쫀디기중에

가장 맛있다고 생각이들어요!! 강력하게 추천하는 

쫀디기중 하나에요! 세계과자점이나 마트에 갔을때

쫀디기를 살 의향이 있으시다면 다른것도 이맛은

꼭 한번 사서 드셔보시길 권장드려요 ㅎㅎ

 

 

 

 

 

모x미펜과 크기 비교

 

모X미 볼펜과 비교했을때 사진이에요

확실히 넓죠? 대신 얇다는거..ㅋㅋ

 

 

<총평가>

역시 제가 좋아하는 16곡물 쫀디기 제 입맛에는 너무 잘맞았어요

고소함속에 약간의 단짠이 적절하게 들어있는게 중독성 갑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쫀디기 뭐 살지 고민되시면 제가 리뷰한

다른 쫀디기 글도 읽고 비교해서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