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쫀디기

[옥수수맛 쫄쫄이]솔직후기!/옥수수쫀디기 맛,가격,파는곳,칼로리/추억의 쫀디기 불량식품

[옥수수맛 쫄쫄이]솔직 후기!/옥수수 쫀득이 맛, 가격, 파는 곳, 칼로리/추억의 쫀디기 불량식품

 

안녕하세요 과자왕이 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옥수수쫄쫄이에요 추억의 불량식품 중 하나로 인기가 있는 쫀득이예요

옥수수맛이 나는 쫀디기 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제품을 한 번 볼게요

옥수수맛 쫄쫄이 정면샷

제품명 : 옥수수맛 쫄쫄이

원산지 : 한국

내용량 : 13g

칼로리 : 44kcal

가   격 : 200~300원

 

노란색으로 아주 얇은 쫀디기에요 너무 얇아서 포장지 뒷면 글씨까지

보이려고 하네요  포장지 밑쪽에 구워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나중에 구워 먹어봐야겠어요!

 

성분을 볼게요!

성분표시

무언가 되게 많이 들어갔네요 가장 기본적으로 밀가루 설탕이 들어가 있는

모습이에요 

성분표시2

얇은 거라서 내용량이랑 칼로리가 많이 높은 편은 아니라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 포장을 뜯어보도록 할게요

옥수수쫄쫄이 내용물

맛 기차 콘 쫀디기에서 초코맛이 빠진 느낌이에요.

옥수수 쫀득이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쫀득이라고 보시면 돼요.

옥수수맛이 나면서 담백하고 쫀득쫀득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움이 컸어요. 그렇지만 가격이 워낙 싸서 많이 사두시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볼게요.ㅎㅎ

 

<총 평가>

옥수수맛이 나는 얇은 쫀디기 ! 

 

평범한 옥수수맛이 나는 얇은 쫀디기여서 크게 할 말은 없네요.

맛있으니 제 후기를 보시고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봐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마무리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