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쫀디기

[꿀호박꿀밤고구마맛 쫀디기]솔직 후기!!/쫀디기리뷰/쫀디기후기/추억의쫀디기 후기

[꿀호박꿀밤고구마맛 쫀디기]솔직 후기!!/쫀디기리뷰/쫀디기후기/추억의쫀디기 후기

안녕하세요 과자왕왔어요~

 

쫀디기 리뷰는 3번째네요 이번에는 이름이 좀 길고

난해한 쫀디기에요 바로 "꿀호박꿀밤고구마맛 쫀디기"

이름을 대충 읽으면 밤이 들어간 쫀디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밤은 전혀 안들어간 쫀디기 에요

"꿀호박" 그리고 "꿀 밤고구마" 이렇게 두 가지가 들어간 제품이네요

쉽게 말하면 호박과 고구마가 들어간 쫀디기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꿀호박꿀밤고구마맛 쫀디기 정면샷

제품명 : 꿀호박꿀밤고구마맛 쫀디기

원산지 : 한국

내용량 : 120g

칼로리 : 408.95kcal

가    격 : 1,000원

 

 

제품명 오른쪽 위에 보시면 그림이 나와있듯이 밤이 들어가지않고

호박과 고구마가 첨가된 제품이에요!

성분표시

 

 

 

뜯어볼게요 !

꿀호박꿀밤고구마맛 쫀디기 내용물

총 6조각!

이전에 리뷰했던 "추억의쫀디기(호박속 고구마맛)"  "16곡물쫀디기" 두 제품과

같은 회사제품이라 그런지 6조각으로 똑같고 모양도 다 비슷하네요

 

 

근접샷

꿀호박꿀밤고구마맛 쫀디기 초근접샷 !

16곡물 쫀디기와 거의 흡사한데요 색이 더 밝고 넓이가 좀 더 좁아요

맛은 아주 미세하게(?) 다른 쫀디기들 보다 단맛이 있는것 같은 느낌

드는데 전체적으로 비슷한 맛이네요

 

 

 

이 제품도 크기비교를 해보자면~

모X펜과 크기 비교

모X펜과 크기 비교사진이에요 누구나 알고있는 모X펜과

비교사진을 올리면 크기 파악이 쉬워질거라는 생각에 계속해서

이 펜과 크기 비교를 하게 되네요ㅎㅎ

 

 

<총평가>

이 쫀디기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좋습니다

제품 앞면에 '꿀' 이라는 글자가 너무 강조 되어있어서

많이 달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많이 달지않구요

단맛이 느껴지긴하는데 "제품명을 보고 색안경을 끼고 맛을

본  내 기분탓인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단맛의 차이가

다른 쫀디기들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

이상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