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하리보 메가룰렛]후기/하리보젤리/하리보메가룰렛 맛,가격,칼로리/수입과자 추천

[하리보 메가룰렛]후기/하리보젤리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가까운 편의점이나 세계과자점에서 찾을 수 있는 

하리보 젤리중 하나인 하리보 메가룰렛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보통 하리보젤리하면 봉지에 여러개가 벌크형식으로 담겨있는걸 많이

상상 하실텐데요 얘는 포장형태가 좀 달라요

 

 

 

하리보메가룰렛 사우어(위) / 오리지날(아래)

제품명 : 하리보 메가룰렛(오리지날/사우어)

원산지 : 독일

내용량 : 45g

칼로리 : 152kcal

가    격 : 1,000원

 

한 포장당 18개씩 일렬로 나열된 형태네요

두가지 맛이 비슷하게 생겨서 구분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오리지날 맛은 포장지 양끝이 빨간색!

사우어 맛은 포장지 양끝이 초록색 ! 이구 ZZOUR이라고 적혀있어요

 

하리보 메가룰렛 오리지날 성분표시

 

하리보 메가룰렛 사우어 성분표시

 

 

오리지날 먼저 먹어볼게요

이런식으로 끝쪽을 벗겨서 하나씩 빼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

맛은 하리보 골드베렌(곰 젤리)와 유사한 식감과 맛인데

좀 더 딱딱하네요

 

메가룰렛 오리지날 맛분류

검색해보니 6가지의 맛이 있다는 소리도 있던데

아무리 찾아도 5종류밖에 안보이네요.. 사과,파인애플,오렌지,체리,딸기 

이렇게 5가지맛인가...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ㅎㅎ

 

 

 

 

 

동전과 젤리 크기비교

100원짜리 동전과 크기를 비교해보자면 요정도 크기에요

딱 하나씩 입에 넣기 좋은크기 인것 같아요

 

 

 

 

이번엔 사우어맛 !

사우어맛 맛분류

똑같이 5종류 밖에 못찾았네요 ㅠ 신기한건 당연히 오리지날이나 사우어나 식감은 똑같을줄 알았는데

딱 만졌을때 느낌부터 다르더라구요 만졌을때 끈적끈적 하구요

씹을때도 더 쫀득쫀득 합니다. 사우어맛이라 그런지 역시 신맛이 나요ㅎㅎ

 

 

 

 

 

사우어맛 크기 비교

크기는 오리지날이나 사우어나 똑같네요ㅎㅎ

 

 

 

 

 

<총평가>

일단 하리보에 이런젤리가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에요 언뜻보면

하리보 젤리인줄 모를것같아요 ㅎㅎ

오리지날 맛은 딱딱한 곰젤리의 맛이고 사우어는 아주 쫀득쫀득해요

겉에 신가루가 묻어있지 않아서 신맛이 덜 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강한

신맛이 나더라구요 믿고 먹는 하리보젤리라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