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지구젤리]"트롤리 플레닛 구미" 일명 "지구젤리" 후기 유튜브 먹방젤리! 맛,가격,칼로리/수입과자 추천

"트롤리 플레닛 구미"  일명 "지구젤리" 후기 
유튜브 먹방젤리 ! 지구젤리 맛 !

 

오늘은 유튜브 먹방에서 자주 소개되어 요새 핫!!

하다가 지금은 조금 시들해진  지구젤리를 한번 먹어보았어요 

여러 알 사려다가 가격표를 보자마자 슬그머니 하나만 쏙 ㅋㅋㅋㅋ

몰랐는데 알고보니 트롤리회사에서 만든 젤리더라구요?! 

역시 신기한 젤리가 많은 트롤리젤리!

 

자!! 그럼 이제부터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지요

 

 

지구젤리 정면 샷!

제품명 : 트롤리 플레닛 구미

원산지 : 스페인

내용량 : 18.8g

칼로리 : 58kcal

가    격 : 1,000~1,500원

 

제 손이랑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기가 큰 젤리는 아니였어용

지구라고 했을때 뭔가 크기가 클것같은 이미지도 있고 사진으로 봤을때는

꽤나 커보였는데 막상보니 쬐그맣지 않나요.....?ㅎㅎ

 

 

 

 

한번 뜯어봅시다~~

겉포장을 뜯은 지구젤리의 모습

집게손가락을 이용해 반으로 싸악 뜯기좋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사실은 해왕성 젤리가 아닐까... 하는 영롱한 푸른빛 ㅋㅋㅋ

포장지만 보고 생각치도 못한 비주얼이 나와 조금은 당황했네용 ㅎㅎ

 

 

 

 

과연 그 맛은 어떨지..?!

반을 베어먹은 반갈샷!

젤리는 쫀득쫀득한 식감과 함께 약간 거품끼있는 젤리의 느낌? 마쉬멜로우와

젤리가 반반 섞인 느낌인데... 아실려나 모르겠네용

맛은 약간 새콤하고 달달하면서 소다향(?)이 입안에 퍼저요

속에는 생각치도 못한 시럽같은것이 있군요~ 새콤한 블루베리맛이 나는

시럽이네요. 두 입만에 다 먹어 치웠습니다^^

 

 

 

 

 

<총평가>

하나만 사길 잘했다 ! (필자 기준..ㅎㅎ)

식감이 그렇게 뛰어나지도 않고.. 젤리와 시럽의 조화도 솔직히 잘 맞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궁금하신분들은 실제로 주변에서 맛있다고 하는 분들도 많았으니

한번쯤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용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기도 하구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