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귀지맛,코딱지맛,지렁이맛,먼지맛,썩은달걀맛 젤리 [해리포터 젤리빈]수입과자 추천

귀지맛,코딱지맛,지렁이맛,먼지맛,썩은달걀맛 젤리 "해리포터 젤리빈"

제품명 : 해리포터 젤리빈

원산지 : 영국

내용량 : 34g

칼로리 : 120kcal

가격 : 5,000원

 

SNS, 인터넷에서 핫했던 "해리포터 젤리빈" 드디어 먹어보네요!! 실제 영화 "해리포터"에서 론과 해리가 귀지맛 젤리를 먹었었죠? 바로 그 젤리에요. 귀지맛 말고도 정말 다양한 맛이 있는데요!

 
<<<<맛 LIST>>>>

Earthworm 지렁이맛
Dirt 먼지맛
Cinnamon 시나몬맛
Cherry 체리맛
Candyfloss 솜사탕맛
Booger 코딱지맛
Blueberry 블루베리맛
Black pepper 후추맛
Banana 바나나맛
Grass 잔디맛
Green Apple 풋사과맛
Marshmallow 마시멜로맛
Rotten Egg 썩은 계란맛
Sausage 소세지맛
Lemon 레몬맛
Soap 비누맛
Tutti-Frutti 과일 아이스크림맛
Vomit 토맛
Watermelon 수박맛

모든 맛이 한 곽에 랜덤으로 1~3개씩 들어있는데
없는 맛도 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과일 아이스크림맛이 없었어요!! (하필^^)


Earwax 귀지맛
으...뭐라고해야하지 창고맛? 꿉꿉한맛? 좋은맛은 아니였어요 ..이게 귀지맛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신기했네요 ㅋㅋ

Earthworm 지렁이맛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 그런맛이였어요 믈론 무슨맛인지 표현은 안되는데 지렁이 인걸 모르고먹는다면 Not bad!

Dirt 먼지맛
하하.. 드셔봐야 알것같습니다..이건

Cinnamon 시나몬맛
달달한 시나몬을 생각하시면 안될것 같아욬ㅋㅋ 리얼 시나몬 그 자체를 먹는 느낌? ㅋㅋㅋ 일반적인 맛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용

Cherry 체리맛
그냥 체리맛 젤리빈 !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Candyfloss 솜사탕맛
달콤한 솜사탕 맛이에요 온갖맛에 시달리다가 먹게되면 힐링을 좀 하게되네요ㅋㅋㅋ

Booger 코딱지맛
휴.. 이번엔 코딱지냐ㅡㅡ 상상할수 없는 맛이에요... 이게 무슨맛인지.. 싫어하는 친구 주고싶은 맛이였네용ㅋㅋ

Blueberry 블루베리맛
뭐 그냥 평범한 블루베리맛 젤리였어요

Black pepper 후추맛
와.....후추 뭉치를 만들어서 씹는맛이네요 가장 먹기가 힘들었습니다....ㅠ 아직 많이 남았는데

Banana 바나나맛
흠..? 바나나맛이라고 하기엔 다른맛이 나는? 그런맛 이였어요! 워낙 이상한맛이 많아서 맛있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Grass 잔디맛
이건 약간 익숙한 맛이 나네용 ㅎㅎ 처음엔 야생풀맛을 생각하고 긴장했는데 그런맛은 없었던것같고 괜찮게 먹었어요 ㅎㅎ

Green Apple 풋사과맛
풋사과인지... 사과열매가 처음열리고 바로먹으면 이런맛인가...맛있을줄 알고 먹었다가 놀랐어요..

Marshmallow 마시멜로우맛
맛있는 마쉬멜로우 맛이였어요 ㅎㅎ 여기있는 맛중에서 가장 맛있는맛이 아닐까 싶네요

Rotten Egg 썩은 계란맛
^_____^리얼 이네요 이거... 장난없어요ㅠ 살려주세요 썩은계란인지 우유인지..ㅠㅠ

Sausage 소세지맛
소세지맛 어떨지 궁금했는데 소세지맛이 나긴 나는것 같으면서도 애매한 맛이였어요!

Lemon 레몬맛
확실한건 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그런 레몬맛은 아니였어요

Soap 비누맛
생생함 그 자체네요 싱크로율 100% ㅋㅋㅋ진짜 비누로 만든게 아닌가 계속 의심하면서 먹었어요 빨랫비누맛이라고 해야하나

Tutti-Frutti 과일 아이스크림맛
먹어보고싶네요..

Vomit 토맛
이게 토맛인지 뭔지.... 기분나쁜 맛이였어요.. 매운향?이 올라오는것 같기도하고..

Watermelon 수박맛
ㅎㅎ수박맛 젤리빈이였어요 !! 근데 약간 화장품맛이 섞여있는 듯한..?

<총평가>

친구들 가족들과 복불복게임을 하면 아주 재미있을것 같은 해리포터 젤리빈 이였어요!!ㅋㅋ 맛이 워낙 다양해서 저처럼 맛 하나하나 음미(?) 하면서 먹는것도 좋을것같구 집에 애들 있으신 분들은 애들도 하나 가져다주면 자기들끼리 아주 재밌게 놀면서 먹을것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