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하리보 스파게티 애플]리얼후기!/맛,가격,칼로리,파는곳,하리보추천

[하리보 스파게티 애플]리얼후기!/맛,가격,칼로리,파는곳,하리보추천

안녕하세요. 과자왕입니다

 

이번 포스팅은요! 라고 하기에도 민망하네요. 그래요. 또 하리보 젤리입니다. 요번에는 포장지가 길쭉한 제품을 먹어보았어요. 어떤맛일까라기보다 다 먹을 수 있을까 부터 생각이 들었네요. 사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리보 스파게티 애플

제품명 : 하리보 스파게티 애플플레이버

원산지 : 독일

내용량 : 200g

칼로리 : 684kcal

가   격 : 2,000원 //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고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트롤리 스파게티니 라고 트롤리에서나온 스파게티모양 제품아시나요? 트롤리 스파게티 제품은 한국에 들어온지도 꽤되고 이곳저곳 유통이 많이 되고있어서 어딜가시던 젤리코너에 항상 눈이 가시는 분들은 익숙하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하지만 하리보에서 나온 스파게티 젤리는 아무래도 한국에서 보기가 쉽지않죠?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영양정보, 칼로리

칼로리는 제가 위에서 계산해서 적어놓았으니 위에꺼 보시면됩니다. 그밑에는 뭐라고 뭐라고 써져있는데 항상 하던데로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ㅋ

 

사과캐릭터

밑쪽하단에 사과캐릭터가 하리보 스파게티 사과맛을 먹으면서 눈이 돌아간 모습이 보입니다. 신맛을 강조하기위해 이렇게 표현했나 싶습니다. 아무래도 지금 딱 보기에도 제품 겉에 흰색 가루가 정말 많이 묻어있습니다. 신맛을 상상하니 입에 침이고이네요(맛있을것같아서 고이는거 아님.)

 

내용물을 멀리서 슬쩍 찍어보기

포장지를 뜯어 보았습니다. 위에서 슬쩍 내려다보니 젤리 생김새가 금방이라도 뛰쳐나올것같은 애벌레들 같기도하고 말미잘같은 해조류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리고 사과향이 풍기기 시작했습니다.

하리보 스파게티젤리

한가닥을 쭉뽑아 올려보니 어느정도 길게 연결이 되어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쭉 뽑히네요?? 길~~게 연결된 모양은 아니였습니다. 이대로 손을 위로 뻗어서 아래쪽부터 쭉쭉쭉 먹어보았습니다.

 

<신맛과 사과향을 가진 길쭉한 모양젤리>

저는 예전에는 신맛을 즐기는 편이였는데 나이가 들면들수록 신맛이 안땡기게 되네요. (뭐지 나 늙은건가..?) 아무튼 신맛이 조금은 강하게 났던것같고 사과향이 잘 퍼지는 그런 젤리였습니다. 씹는느낌은 얇아서 쫀득하다고 하기는 뭐하고 약간 뚝뚝끊기는 느낌이 더 강하긴했는데 그래도 젤리는 젤리니까 쫀득하긴합니다. 조금 더 씹는맛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다른 젤리를 사드시거나 그래도 먹어보고 싶다하시는분들은 돌돌 말아서 한번에 먹어봐도 좋겠네요. 총 평가는 나쁘지 않았다 정도였습니다! 트롤리 스파게티니 젤리와의 차이는 크게 느끼지는 못했습니다만.. 같이 두고 먹어봐야 차이를 알수 있을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이 쯔음에서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짧지 않은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몇달간 너무 소홀했는데 지금처럼이라도 꾸준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