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초콜릿

[허쉬 후퍼스] 후기 미국초코볼/허쉬초코볼/몰티져스 친구(?)/맛,가격,칼로리/수입과자 추천

"허쉬 후퍼스" 후기 미국초코볼! 허쉬초코볼! 몰티져스 친구(?)

 

 

오늘은 미국 초코볼 후퍼스를 준비해 보았어용!!

제조회사를 보니 'THE HERSHEY COMPANY'....!?!?!?!?!!?!?

오호~~ 허쉬 초콜릿 회사에서 만든 초코볼이었어요 그리고 가격표에 쓰여있기를

"몰티져스와 쌍벽을 이룬다"라고 쓰여있어서 지금 엄청 기대 중이에요 ㅎㅎ

허쉬 후퍼스의 정면샷!

제품명 : 허쉬 후퍼스

원산지 : 미국

내용량 : 49g

칼로리 : 237kcal

가    격 : 1500원

 

눈에띄는 흰색 포장지에 귀여운 초코볼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왠지 맛있어보이는 포장지 .... 제품명 밑에 "오리지날 몰티드 밀크볼"

이라고 써있는데 무슨 말 인지는 모르겠네용ㅋㅋㅋㅋㅋ^^

자.. 이제 뜯어볼까요?!

 

포장을 뜯어보니 22알 들어있는데 알크기가 제각각 이예요.

아마도 포장마다 개수가 다를 것 같아요!!

한번 맛을 볼까요 ~ ㅎㅎ

 

속살이 아주 하얗네요...ㅎㅎ

초콜릿 코팅 속에 과자가 들어있는 형태예요

초콜릿 맛은 그럭저럭? 허쉬 회사에서 만들었다는데 허쉬 초콜릿맛은 아닌 것 같고요

그냥 평범한 밀크 초콜릿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특유의 향이 있음)

속에 과자는 딱딱한 느낌인데 막상 씹으니머랭 쿠키처럼 스르륵 녹는 식감이에요

몇 번 씹다 보니 어느새 사라져 있다는...

 

<총평가>

전체적인 맛은 흠.. 개인적으로 맛있기는 한데 무슨 맛이라고 표현이 안되네요 계속 먹다

보니 설탕 알갱이가 과자와 초콜릿 사이에 퍼져있는 느낌도 들고... 흠... 결론을 말하자면 

그래도 기대보다는 이하였던 것 같습니다ㅎㅎ 몰티져스와 비교해 보자면 저는 몰티져스를

선택할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