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초콜릿

[리터 스포트 초콜릿 미니스 3팩]후기!/독일초콜릿/리터초콜릿 맛,가격,칼로리

[리터 스포트 초콜릿 미니스 3팩] 후기!/독일 초콜릿/리터 초콜릿 맛, 가격, 칼로리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오늘은 맛있는 독일 초콜릿을 먹고 와서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바로~~~~~~~~

 

'리터 스포트 초콜릿 미니스 3팩!!'

 

리터 초콜릿은 독일 초콜릿으로 유명하죠. 세계 과자 할인점에 가면 보통 여러 종류의 리터 초콜릿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리터 초콜릿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콜릿인데요. 비싸서 못 사 먹고 있었는데 어느 날 세계 과자 할인점을 지나가다가 저렴한 가격에 행사하고 있는 것을 발견 했어요.여러분들도 근처에 세계 과자점 보이시면 이건 꼭 구입하셔야 해요  강추드립니다. 미니로 된 건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짜잔!!

리터 스포트 초콜릿 미니 3pack

제품명 : 스터 스포트 초콜릿 미니 3팩

원산지 : 독일

가   격 : 500원 ~ 1000원(행사 가격!)  / 정상가 : 2000~2500원(?) 정도 할 거예요!

 

먼저 스트로베리!

리터 딸기크림 초콜릿

내용량 : 16.67g / 칼로리 : 90kcal

초콜릿 속에 새콤한 딸기 크림이 들어있어요. 고급진 밀크 커버춰 초콜릿 맛에 딸기 크림이 더해지니 금상첨화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그다음은 콘플레이크 초콜릿!

리터 콘플레이크 초콜릿

내용량 : 16.67g / 칼로리 : 85kcal

초콜릿 사이사이에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콘플레이크 시리얼이 박혀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시리얼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헤이즐넛 초콜릿~

리터 헤이즐넛 초콜릿

내용량 : 16.67g / 칼로리 : 90kcal

초콜릿 사이사이에 헤이즐넛이 박혀있어요. 그것도 자주자주 저는 리터 초콜릿 자체를 좋아해서 어떤게 박혀있고 들어있던 다 좋은건가요. 헤이즐넛도 왜이렇게 맛있죠.

 

<총 평가>

역시 리터초콜릿 배신하지 않는 초콜릿 풍미

 

저는 리터 초콜릿의 맛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특히 제가 밀크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리터 밀크 초콜릿은 밀크 초콜릿의 정석을 보여주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특유의 표현하지 못할 감칠맛이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좋아요 리터 짱! 나중에 혹시 아주 혹시라도 독일에 가시게 되면 하리보도 하리보지만 그동안 맛보지 못했던 리터 초콜릿을 종류별로 왕창 사 오려고 해요.

 

오늘 리터 초콜릿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 종류가 워낙 많으니 앞으로도 종종 리터초콜릿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어떤 초콜릿을 살지 고민이 되실때 이 글 그리고 제 블로그에 있는 다른 초콜릿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