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락캔디]후기!/크리스탈캔디/유튜브ASMR먹방캔디 맛,가격,칼로리

[락 캔디] 후기!/크리스털 캔디/유튜브 ASMR먹방 캔디 맛, 가격, 칼로리

 

안녕하세요 과자왕이 왔습니다~!

 

이번 리뷰는 유튜브 ASMR먹방 캔디인 크리스털 락 캔디인데요.세계 과자점에서 구매했는데 맛이 한 가지 밖에 없어서 한가지 맛만 사왔어요.

 

바로 요 녀석.

락캔디

제품명 : 락 캔디

원산지 :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용량 : 22g

칼로리 : 88kcal

가  격 : 2,000원

 

락 캔디 하면 원래 미국 제품으로 알고 있었는데 공장이 남아공에 있는 것인지세계 과자를 항상 먹어오면서 남아공 제품은 처음 보네요...ㅎㅎ 그렇지만 맛은 별 다르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괜찮았어요. 주황 빛깔을 보니 오렌지맛 일 것 같아요.

크리스탈 락 캔디

크리스털 캔디라고 불릴 만큼 보석 같은 느낌을 주는 락 캔디인데요.겉표면이 딱딱하고 보석처럼 빛이 나네요.

식감은 예상대로 딱딱한 설탕 결정체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전체적으로. 표면이 거칠거칠해요.맛은 설탕에 오렌지향이 진하게 퍼져서 맛있어요.

 

이빨로 부러뜨려서 입에 넣고 굴리고 싶은 마음에 한번 깨물었는데 예상외로 뚝 하고 부려지네요. 

너무 설탕 뭉쳐놓은 느낌이 나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총 평가>

특별한 맛은 없는 오렌지맛 사탕! 모양이 특별하다.

 

특별한 맛은 없지만 모양이 특별하고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요새 다들 먹어보는데 나만 못 먹어 볼 수는 없겠죠? 한 번쯤은 사 먹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오늘 후기는 여기까지 남길게요. 유튜브 먹방에 나온 제품을 살까 말까 고민되실 때 제 블로그 후기들을 보시고 결정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