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너즈 캔디] 후기/추억의 짝꿍(짝궁) 기억하시나요??맛, 가격,칼로리/수입과자 추천

"너즈캔디" 추억의 짝꿍(짝궁) 기억하시나요?

 

 

ㅎㅎ 한동안 구매자들의 요구가 폭주했다던 짝궁!! 한국에서 먹을 수 없자 해외에서

구해온것일까요? 짝꿍과 아주 닮은 그냥 똑같다고 보셔도 무방할것같아요 ㅎㅎ

너즈캔디 입니다 다른맛도 있고 긴 젤리형태 그리고 모든맛이 섞여있는형태도 있는데

오늘은 요녀석만 먹어 보려고 해용~~

 

 

 

 

오늘먹어볼 녀석..

 

네슬레 너즈캔디

 

제품명 : 너즈 딸기향&포도향

원산지 : 미국

내용량 : 46.7g

칼로리 : 174kcal

가    격 : 2,000원~2,500원

 

아무리 봐도 어릴 때 먹던 추억의 사탕 짝꿍과

아주 비슷한 녀석인데 이게 원조인가봐요...?ㅎㅎ

 

 

 

 

옛날에 입에 털어서 먹었던 기억이 나는 짝꿍!

 

추억의 짝궁

 

짝꿍이 아니라 짝궁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이제 먹어볼까요??

 

위에서 찍은 너즈캔디

 

위에서 보시면 1번 2번 이렇게 간단하게 먹는법이 나와있어요!!

 

 

 

 

 

 

1번을 뜯는다.

 

1번을 먼저 제거합니다! 

 

 

 

 

완전히 뜯어볼까요

 

1번을 완전히 뜯어낸사진

 

완전히 뜯어내고 나니 양쪽에 2번만 남아있네용 ㅋㅋ

 

 

 

2번을 열어볼게용

 

포도맛 문 개방

 

이렇게 한쪽씩 열 수가 있어요! 포도맛이 먹고싶을땐 이렇게

 

 

 

반대쪽도 열어볼까요

 

딸기맛 문 개방

 

딸기맛이 먹고싶을땐 요렇게

 

 

 

 

 

에이 뭘 한쪽씩먹어

 

양 쪽 다 개방

 

양쪽다 먹고싶을땐 요렇게 ㅎㅎ 짝궁이랑 되게 비슷하지 않나요??

 

 

 

 

 

내용물 사진이에요~~

 

짝궁 내용물

 

색감이 굉장히 예쁜 내용물이에요 !

컴퓨터 하면서 털어먹었는데 금방 뚝딱 했답니다ㅋㅋ

 

<총평가>

기본적으로 딸기향 포도향이 강하게 나면서 새콤달콤하고 오드득 부숴지는 식감

예전에 먹던 짝궁이 생각났어요 ㅎㅎ 입에 털어서도 먹어보고

털다가 흘러서 옷속에 들어가는건 세월이 지난 지금도 막을 수 없었어요

옛날 생각도 나고 맛도있었던 너즈캔디 였습니다 ㅎㅎ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