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너즈 캔디 수박&체리 맛]리얼 후기!!/추억의짝궁/너드캔디 맛,가격,칼로리

[너즈 캔디 수박&체리 맛]리얼 후기!!/추억의짝궁/너드캔디 맛,가격,칼로리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저번에 올렸던 너즈캔디(포도&딸기맛)의 다른맛!

너즈캔디(수박&체리맛)에 대해 포스팅 하려구 이렇게 왔어요 

너즈캔디 포도딸기맛을 먹어본 저로서는 처음 다른색의 너즈캔디를

보자마자 바로 구매를 할 수 밖에없었어요 ...ㅎㅎ

 

바로 요것입니다 ㅎㅎ

너즈캔디 수박&체리 정면샷

수박&체리맛 정면샷인데요 ㅎㅎ 색감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기도하고 신기해보이고 자랑도 하고싶고 해서 바로 데려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신기하지 않나요?ㅎㅎ

 

 

성분표시 !

 

 

 

윗면이에요!

윗면

위에 뜯는 부분이 있어요 ㅎㅎ

 

 

1번 제거중

1번을 제거해주세요~

 

 

 

1번 제거후

아... 잘못뜯어서 체리맛부분을 제대로 못뜯었네요 ㅡㅡ...

 

 

 

수박맛 개봉

수박맛이 먹고 싶을땐 이렇게 ㅋㅋ

체리맛 개봉

체리맛이 먹고싶을땐 이렇게!!

 

 

둘다 먹고싶을땐 이렇게

둘다 먹고싶을때는 이렇게 다 열어 버리시면 되요 ㅎㅎ

 

 

 

내용물

양쪽 다 열어서 손위에 올려놓아 보았어요

일단 색감이 너무 좋아요 ㅠㅠ

 

맛을 설명해보자면..

수박맛 : 신맛이 강하고 수박향이 강하게 나지않고 아주 은은하게 난다

체리맛 : 신맛이 강하고 수박향보다는 향이 강하게 나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다

 

식감은 오도도독 부숴지면서 녹는 그런식감?? 이에요 ㅎㅎ

 

<총 평가>

신기하고 예쁘다 그렇지만 맛은 SOSO

짝꿍이 저렇게 초록색 빨간색 포장으로 되어있으면 짝궁을 아시는분들은

당연히 눈이 갈 수밖에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그랬듯이 ㅋㅋ

정말 신기하고 포장,내용물 모두 색감이 너무 좋아서 끌리게 되는데

맛이 새콤하고 달콤하고 맛이 있기는한데 그렇게 기대만큼의 맛을 내지는 못하네요

맛으로 보자면 딸기&포도맛이 더 좋다는 개인적인 의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