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초콜릿

[쇼콜라 에스프레소]리얼후기!/초콜릿속에 커피/맛,가격,칼로리,리뷰

[쇼콜라 에스프레소]리얼후기!/초콜릿속에 커피/맛,가격,칼로리,리뷰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오늘은 신기한 초콜릿하나를 소개해보려구요 ㅎㅎ

혹시 초콜릿속에 진짜 커피가 들어가있는 상상을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여기 초콜릿속에 에스프레소 커피가 들어간 초콜릿이 있어요!!

바로~~

 

'에스프레소 쇼콜라'

 

원조 에스프레소 커피 초콜릿은 아마 '페레로 포켓커피' 일텐데 들어보셨을지

모르겠어요!!  단가가 있는 초콜릿이 있어요 손가락 두개정도???

부피의 포장지가 4,500원정도에 판매되는데 그건 페레로에서 나온거니까...

그 정도 가격은 감수 해야겠죠

 

짜잔~!

쇼콜라 에스프레소 정면샷

제품명 : 쇼콜라 에스프레소 

원산지 : 폴란드

내용량 : 44g

칼로리 : 189kcal

가   격 : 1,500원

 

뭔가 고급스럽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장이에요 초콜릿 속에 커피가 들어가있다니..

어떤 느낌일지..

성분표시

 

자 이제 뜯어볼게요

겉포장 제거

겉포장을 뜯고 내용물을 다꺼내보니 예쁘게 포장되어있는 초콜릿이 보여요

갯수는 총 4개! (양보단 질이라는거냐...)

 

자 그럼 속포장도 뜯어볼게요!

내용물

겉보기에는 평범한 다크(?)초콜릿이에요

내용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기 때문에 반 깨물어 보겠습니다

반갈샷

속에 커피가 있고 반을가르면 당연히 흘러내리는 것을 왜 인지하지 못하였는가...

손에 다묻었어요 ㅠ

 

와 그런데 진짜 커피가 초콜릿 속에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 맛을 보니 완전 에스프레소는

아닌것 같더라구요 약간 커피시럽 느낌?? 초콜릿속에서 초콜릿을 좀 흡수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건지... 

 

<총 평가>

신기하고 고급진느낌! 많이 먹기에는 좀..

 

정말 신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었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 그런데 뭔가

질리는 맛이기도하고 맛이 좀 강한편이여서 저는 두개먹고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좋아하는분들은 좋아하실수 있으니까요!! 나는 이거 나한테 무조건 맛있을것같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다음에는 페레로 포켓커피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