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초콜릿

[로아커 초콜릿 클래식 다크]솔직후기/60%초콜릿/과자초콜릿/다크초콜릿 맛,가격,칼로리,파는곳

[로아커 초콜릿 클래식 다크]솔직후기/60%초콜릿/다크초콜릿 맛,가격,칼로리,파는곳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 웨하스 브랜드 중에 로아커라고 알고 계신가요 이전에 제가 포스팅 한적도 있었는데 워낙 유명한 브랜이니 다 알고 계실거에요.편의점, 대형마트, 세계과자할인점은 물론이고 올리브영이나 카페 같은 곳 에서도 판매하고 있는것을 본적이 있어요. 그만큼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라는것을 알 수 있겠죠?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제품은 바로 그 로아커 브랜드에서 나온 초콜릿이에요! 웨하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인데 초콜릿이라니 ! 아시는분들은 다 알고계실거에요! 사진으로 볼게요 

로아커 초콜릿 클래식 다크 60%

제품명 : 로아커 초콜릿 클래식 다크 

원산지 : 이탈리아

내용량 : 50g 

칼로리 : 262kcal

가   격 : 1,000원(행사가)  2,500(정상가)

 

내용량에 비해서 칼로리가 조금 높은 편인가요? 그렇고 로아커는 이탈리아 브랜드에요 약간 유럽국가 과자라고하면 고급져보이고 맛있을것 같은 이미지가 생기는것 같아요. 이 로아커도 마찬가지네요 포장지도 깔끔하고 유럽초콜릿 이라서맛있을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초콜릿 그림을 보시면 초콜릿 속에 웨하스 과자가 들어있는 듯해 보여요. 역시 웨하스 브랜드라 그런지 초콜릿 속 과자도 웨하스로 선정을 했나봐요

 

성분표시

성분표시에요 다크초콜릿인데도 꽤나 여러가지 당류나 지방 탄수화물도 들어가네요 속에 과자 때문인가 봐요

로아커 초콜릿 클래식 다크 60% 내용량

상당히 깔끔한 모습의 내용물이에요 정상가로 사먹기엔 확실히 비싼감이 있죠? 2,500원에 이렇게 6조각밖에

없으니 말이죠 !

그래도 전체적인 모양과 초콜릿 마다 가운데에 로아커로고가 박혀있는게 깔끔하고 예뻐보여요

그럼 초콜릿 맛을 한번 보도록 할게요

반갈샷

그림처럼 깔끔하게 과자가 들어가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과자가 빼곡히 들어가있어요. 딱 60% 정도의 씁쓸함을 가지고 있는 다크초콜릿의 맛이 느껴지면서 속의 과자가 웨하스과자라 그런지 부드럽게 씹혀요. 맛도 맛있고 식감 자체가 일단  너무나도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여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총 평가>

60%의 다크초콜릿 속 부드러운 웨하스과자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다크초콜릿의 카카오향도 굉장히 좋았구요 꼭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치만 양이 무지 적기때문에 2,500에 판매 할 때 말고 편의점1+1행사나 세계과자할인점 할인행사때 몇개 집어서 드셔보시는걸 개인적으로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마치도록 할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