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캔디

[촘피스 체스키 소다]리얼 후기/추억의 콜라사탕/문방구 불량식품/추억의 불량식품 맛,가격,칼로리/수입과자 추천

"촘피스 체스키 소다"/콜라 사탕/추억의 콜라 사탕/문방구 불량식품/추억의 불량식품

 

 

안녕하세요 과자왕이 왔습니다~

오늘 리뷰해볼 과자는 아니 사탕은 

"촘피스 체스키 소다"입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 모르시겠죠 하지만 아래 사진 한 장을 보시는 순간

아~~~ 이거~?! 하실 거예요(아님 말고...ㅡㅅㅡ)

 

짠~~

촘피스 체스키 소다 (문방구 콜라사탕)

제품명 : 촘피스 체스키 소다

원산지 : 멕시코

내용량 : 16g

칼로리 : 60kcal

가격 : 300원~333원

 

상당히 익숙한 사탕 아닌가요? 저는 학교 다닐 때 문방구에서

100원에 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위에는 까칠까칠 탄산 사이다 맛 아래는 김 빠진 콜라맛

이렇게 생각하고 맛있게 먹던 기억이...ㅎㅎ

세월이 지나 먹어보면 어떤 맛이 날까요 

 

 

 

어릴 때 그 맛이 날는지 두근두근...

 

 

아....

포장을 뜯자 부숴져있는 사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 수가 부서져있네요 그래도 맛은 똑같으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오호 옛날 그 맛인 것 같아요

 

흰색 윗부분은 까칠까칠하고 탄산이 있는 것 같고

사이다 맛은 아니고 위쪽도 콜라맛인 것 같아요?! 사탕 같지 않고 반은 캐러멜

반은 사탕인? 그런 느낌?ㅎㅎ 

 

검은색 아랫부분은 제가 기억하던 김 빠진 콜라맛 그대로 네 용 ㅋㅋㅋ

 

 

 

<총평가>

어릴 때 맛보던 그 맛이 그대로더라고요 ㅎㅎ 

뭔가 한편으로 그 맛 그대로 느껴져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가까운 세계 과자 할인점에 가면 웬만하면 판매할 거예요 ㅎㅎ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제 생각입니다 

그럼 전 이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