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캔디

[사이다 크림]후기/추억의 불량식품/맛, 가격, 칼로리, 후기

[사이다 크림]후기/추억의 불량식품/맛, 가격, 칼로리, 후기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

오늘은 추억의 불량식품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바로~~ 사이다 크림 !! 기억나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ㅎㅎ

입안에서 시원한 느낌으로 사라지는 사이다맛(?) 캔디?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쉽게 접할 수 없는 식감의 제품인데요 !

 

바로 한번 보도록할게요!

사이다크림 정면샷

제품명 : 사이다크림

원산지 : 한국

내용량 : 13g

칼로리 : 0kcal

가   격 : 300원

 

여기서 잠깐..! 칼로리가 0kcal라니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는데.. 왜 저렇게 표기가

되어있는지.. 먹으면 입에서 사라지고 별 내용물이 없긴 하지만 분명 단맛도있고

새콤한 맛도 좀있고 한데 0kcal... 저는 잘모르겠어요 ㅎㅎ

 

 

표시사항
표시사항2

열량에 보시면 0kcal라고 적혀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 ㅎㄷㄷ

 

내용물은

사이다크림 내용물

이렇게 생겼어요 !!

영롱한 푸른빛을 띄고 있어요

혀로 핥아먹는사람도 있고 이빨로 긁으면서 먹는사람도 있고 다양해요!

숟가락으로 먹는모습

가운데에 숟가락이 달려서 이렇게 뜯은다음 숟가락으로 드셔도 좋아요ㅎㅎ

저는 한쪽은 혀로 한쪽은 숟가락으로 먹었어요 ㅋㅋ

 

<총 평가>

열량없이 단게 땡길때 먹기 좋다!

 

정말0kcal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0kcal라고 써져있는것을 보면 다 이유가있겠죠

열량이 조금 있어요 1보다 작을 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생각보다 제품에 들어간 화학성분 이런것들이 많지 않아서 건강을 해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도 덜고 먹을수 있었어요~~

 

전 그럼 이만 안녕~~~ 과자왕 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