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캔디

[베로 타리토]맥주사탕/추억의 맥주사탕/문방구맥주사탕/맛,가격,파는곳

[베로 타리토]맥주사탕/추억의 맥주사탕/문방구맥주사탕/맛,가격,파는곳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빨강페인트사탕 베로마니타 캔디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그 종류 사탕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았던 지금도 가장 인기가많은

추억의 문방구 맥주사탕 리뷰를 남겨보려고해요 !! 이름은 "베로) 타리토"

페인트 사탕회사와 같은 베로회사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사탕이에요 ~~

 

 

짠~~

 

추억의 맥주사탕 베로타리토!

 

제품명 : 타리토 캔디

원산지 : 멕시코

내용량 : 14g

칼로리 : 23kcal

가   격 : 200~300

 

요새는 세계과자할인점에 가면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이에요

과자사러 세계과자 할인점에 갔다가 맥주사탕을 보신분들이 다들

"우와 진짜 오랜만이다" "와 옛날에 이거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와 옛날에 이거 100원 이였는데 ㅜㅜ" 이런 말들을 하시며 장바구니에

하나씩 넣는 모습을 몇번이나 본 기억이나네요

ㅎㅎ 뒷모습 먼저 보여드려서 죄송해요 이게아닌데....

 

 

 

앞모습입니다!

 

추억의 맥주사탕!

 

기억이 잘 안나셨던 분들은 이제 좀 기억이 나실까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추억의 맥주사탕

한번 먹어 보겠어요ㅋㅋ

 

 

 

 

영롱한 맥주사탕

 

그때 그 모습 그대로인가..? 맞겠죠? 페인트사탕이 모양이 

바뀌어서 이것도 바뀌었는데 못알아 보고 있는건가

아무튼 전체적인 모양이 똑같습니다 위에는 하얀색 아래는

노랑색 ㅎㅎ

 

맛도 똑같은것 같아요 달달하면서도

탄산이 보글보글 올라오는 흰색부분은 정말 맛있네요

그리고 문제의 아래쪽 노란색 부분!! ㅋㅋㅋㅋ

옛날에 맥주맛이다~ 아니다 망고맛이다~ 말을 많이하며

친구들과 썰전을 벌이곤 했었는데요!

포장지 앞면에 파인애플,패션후르츠향 첨가라고 써있는걸 보면

그 두가지맛이 합쳐진 맛이 아닌가 싶네요! 실제로 맛을보면

어떤 맛이라고 딱 표현하기가 애매해서 이 정도 까지만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

 

<총 평가>

역시 문방구 사탕 TOP1 맥주사탕!! 

이 중독성과 맛은 세월이 지나도 똑같네요ㅋㅋㅋㅋ

하나먹고 하나 또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부분 탄산사탕과 오묘하면서도 맛있는 노란색사탕의

조합은 대단한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