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캔디

[삼거리캔디]리뷰!! 추억의사탕/네거리캔디/신호등캔디/CU상회

[삼거리 캔디] 리뷰!! 추억의 사탕/네거리 캔디/신호등 캔디/CU상회

 

오늘은 쒸유편의점에 잠깐 들렀는데 제가 옛날부터 너무 구하고 싶었던 사탕을 발견했어요. 와... 진짜 아무리 뒤져봐도 검색을 해봐도옛날 사진밖에 나오질 않던 사탕이 제 눈앞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바로 "삼거리 캔디" 에요 옛날에는 "네거리 캔디" 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름이 바뀌어서 나왔더라고요!! 어릴 때 진짜 진짜 좋아했었는데 바로 기분 좋게 하나 집어서 구매를 해버렸어요.

삼거리캔디 정면샷

제품명 : 삼거리 캔디

원산지 : 한국

내용량 : 21g

칼로리 : 78kcal

가   격 : 400원

 

보자마자 딱 생각나시지 않으신가요? 예전에 진짜 자주 먹던 네거리 사탕이에요! 이제는 삼거리 사탕이 되었지만 왜 단종되었다가 다시 나온 걸까? 당연히 인기가 없어서 단종이 되었던 거겠죠? 나는 잘 먹고 있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다시 

나온 게 어디야. 지금 입맛에는 안 맞을 수도 있지만 옛정을 생각해서 그래도 이거 한 봉지는 다 먹을 것이라고 각오를 했어요.

성분표시

자 그럼 말 그만하고 뜯어볼게요.

삼거리캔디 순서대로 나열한 모습

포장되어있는 순서 그대로 나열을 해보았어요.

 

       첫 번째  빨간색 : 딸기맛

       두 번째  주황색 : 감귤 맛

       세 번째  노란색 : 레몬맛

  네 번째 짙은 녹색(?) : 포도맛

 

맛은 이렇게 네 가지인데 맨 아래에 첫 번째 딸기맛이 하나 더 들어가 있어요.다른 제품을 제대로 보지 않아서 다른 제품도 딸기맛이 하나 더 들어가 있는지아니면 다른 맛이 하나 더 들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제 하나하나 먹어보겠습니다.

겉에 설탕이 묻어있어 더욱 달달하면서 과일향이 어우러진 이 맛!! 그리고 먹으면 먹을수록 부드러워지는 이 느낌!!이 느낌은 네거리 캔디를 찾아 헤매면서도 잊어버리고 있었던 느낌인데 오랜만에 느껴보니 맞아 이런 게 있었지 하며 더 즐겁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은 익숙한 그 맛들이 느껴지면서 제가 맛을 잃어버리고 옛날 맛이랑 똑같은지 아닌지 구분을 못할까 봐 좀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한번 먹자마자 옛맛 그대로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총 평가>

옛맛 그대로! 그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정말 맛있었고 추억여행 한번 하고 온 기분이에요. 너무 만족스럽게 먹어서 이 캔디가 무슨 캔디 인지 알고 드셔 보셨던 분들, 가끔씩 이 캔디가 그리웠던 분들은 하나씩 사서 드셔 보시는걸 정말 추천해드려요 저는 정말 좋았어요 잠깐 옛 추억에 젖으며 오늘 후기는 여기까지 남겨보도록 할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