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불량식품/캔디

[베로 마니타아즐]페인트사탕/추억의페인트사탕/파란색페인트사탕/추억의불량식품

[베로 마니타아즐]페인트사탕/추억의페인트사탕/파란색페인트사탕/추억의불량식품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추억의 막대사탕 4대천왕 중 3개사탕 콜라사탕

,빨간페인트 사탕,맥주사탕을 다 먹어봤으니 남은 한개도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구매한 파란페인트 사탕  "베로 마니타아즐" 이에요!!

가뜩이나 익숙하지 않은 단어인데 길기까지 하니까 외우긴 힘들것같아요...

마니..타..아즐..ㅋㅋㅋㅋㅋ

 

학교가 끝나고 문방구에서 하나 사먹고 집에가면 어머니의 등짝 스매슁을

체험할  수 있었던 그 사탕 지금 바로 파헤쳐 보겠습니다 !

 

베로 마니타아즐 캔디

 

제품명 : 마니타아즐 캔디

원산지 : 멕시코

내용량 : 14g

칼로리 : 56kcal

가   격 : 200~300원

 

이 제품들은 14g 56kcal로 전부다 열량이 똑같네요 ㅎㅎ새로운사실..

어릴때는 어떤맛인지 생각안하고 그냥 맛있는 맛이라고만 생각하고 먹었는데

파란색과는 어울리지않는 딸기와 라즈베리맛.. 이래서 무슨맛인지 몰랐나..

우리를 파란 혓바닥 괴물로 만들었던 파란색은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어욬ㅋ

 

영롱한 파란빛의 마니타아즐

 

오... 이것또한 손바닥으로 모양이 바뀌었군요 원래는

페인트모양? 아무튼 네모난 모양이였죠?!

예전엔 파란혓바닥이 되는게 두렵지 않았었는데

아무래도 성인이  되다보니 좀 무서워지네요 ㅋㅋㅋ

 

 

ㅈ내용물을 꺼내 보자구요

 

마니타아즐 내용물

 

오오... 아주 빛깔이 곱습네다.... 왜이렇게 저 

파란손바닥이 엄마의 등짝 스매슁이 생각나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접샷

 

먹기 전 근접샷 ㅋㅋㅋㅋㅋ혓바닥 물들기 싫어서

쓸데없이 근접샷찍는척 버티는중...

 

결국 먹었고 저는 파랑괴물이 되었어요

그치만 역시 ... 맛은 여전히 우리를 사로잡았던 그 맛

그대로 였습니다!! 딸기&라즈베리 맛이였다니 ㅋㅋ 정말

먹어보니 딸기&라즈베리 맛이 맞네요 정말 생각치도 못했고

파랑색이라 저런류의 과일 일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저는 기껏해야

소다맛... 이런맛 생각하고 있었는데 ...ㅎㅎ

 

<총 평가>

파란입 괴물이 되었지만 괜찮다! 

 

저는 결국 파란입 괴물이 되었지만 그치만 맛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내 스타일 ㅋㅋㅋㅋ역시 옛날에 제가 좋아했던

이유가 있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딸기와 라즈베리 맛이

강하게 나서 특유의 새콤하고 상큼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

 

이런 추억의 불량식품 리뷰를 할때마다 옛날생각이 많이 나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옛날 문방구 아주머니 아저씨 물건을 고르는 

내 모습 그당시 친했던 친구들까지.. 꼬리에 꼬리를 물며 생각이나면서

잠시 추억에 잠겼네요 오랜만에 드셔보시면서 옛추억도 함께 떠올려 보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ㅎㅎ 새벽에 포스팅을 하면 저도 모르게 새벽감성이 터지는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이만 !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