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젤리

[하리보 워미스]솔직한 리뷰/맛,가격,칼로리,파는곳!

[하리보 워 미스]솔직한 리뷰/맛, 가격, 칼로리, 파는 곳!

 

안녕하세요. 과자왕입니다. 오랜만에 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하리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해도 해도 끝이 없는 하리보 리뷰!! 그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국내에서도 유통이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요새는 웜즈라는 제품이 잘 보이고 이 제품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하리보 워 미스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품 정면 사진과 함게 보시죠!

하리보 워미스 정면샷

제품명 : 하리보 워미스

내용량 : 200g

원산지 : 독일

칼로리 : 676kcal

가격 : 2500~3,000원

 

칼로리는 모든 하리보 제품이 200g 기준 600~700 다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싸게 판매하는 곳은 2,500원 그냥 적당히 판매하는곳은 3,000원에 판매를 해요. 3,000원에 구매하셨다고 너무 억울해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만약에 2,500원에 구매를 하셨다면 엄청 싸게 구매를 하신 거니까 좋아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왼쪽 아래에는 지렁이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항상 하리보 제품 밑에는 그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그림으로 표현이 되어있습니다. 이것도 팁이라면 팁이겠죠?.

포장지 뒷면

포장지 뒷면을 보시면 어떤 색깔이 어떤 맛을 내주는지 쓰여있습니다. 물론 독일어로요^^... 검색해보시면 어떤 맛인지 아시겠지만 제가 직접 알려드려야겠죠?

Erdbeere - 딸기

Ananas - 파인애플

Orange - 오렌지

Aprikose - 살구 

Himbeere - 산딸기

Zitrone - 레몬

여러분 대신 제가 검색해서 찾아왔습니다. 잘했죠?

네 칼로리랑 영양성분 이 몇 퍼센트씩 나타내 주는 것 같은데 번역이 힘드므로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칼로리 정도는 번역 없이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용물사진

내용물을 너무 적나라하게 찍었나요. 대충 보면 정말 애벌레 같은 느낌이 드는 젤리입니다. 우리나라 왕꿈틀이처럼 색이 반반 나뉘어있습니다. 

 

<왕꿈틀이 외국 버전?!>

아무래도 하리보 젤리가 역사가 깊다 보니 하리보가 원조일 수도 있겠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저를 포함해서 왕꿈틀이를 먼저 접하신 분들이 많으실 테니 왕꿈틀이의 외국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새콤달콤한 맛과 특유의 쫄깃쫄깃함이 정말 맛있는 젤리였습니다. 쫄깃쫄깃한 젤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거라고 봅니다. 엄청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렁이 모양 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하리보 워 미스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집에 하리보 젤리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서 앞으로도 오랫동안 하리보 젤리를 리뷰할 것 같습니다. 하리보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정보 드릴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