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호올스 자몽]호올스신상/목캔디/호올스자몽맛 솔직후기

[호올스 자몽]호올스신상/목캔디/호올스자몽맛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오늘은 호올스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요즘 편의점이나 슈퍼나 세계과자할인점 대형마트 등 입고가 안되는곳이

없는 호올스라 모르시는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신상이 나왔다는 소식에 가만히 있을 수 없어 리뷰를 남기게되었어요!

 

 

 

새로나온 자몽맛!!!!!!

 

호올스 자몽 정면샷!

 

제품명 : 호올스 자몽맛캔디

원산지 : 태국

내용량 : 34g

칼로리 : 128kcal

가    격 : 800원~1000원

 

원산지를 보시면 '호올스가 태국에서 만들어진거라고?' 라는 의문을

품을 수 있는데요 ! 

태국 회사제품이 아니라 원래는 호올스는 1930년대에 영국 '호올스 브라더스'사에

의해 처음 제작 되었다고 하니 영국 제품이 되겠네요!

아마 공장이 태국에 있어서 저렇게 표기 된것이 아닐까 시싶어요!

 

 

호올스 자몽맛 성분표시

 

 

 

 

 

 

한번 까보겠습니다 ㅎㅎ

 

호올스 겉포장을 뜯은모습

 

속포장은 종이로 되어있어요!

 

 

 

갯수를 세어보면

 

9알이 들어있는 호올스!

 

9알이 들어있네요 ㅎㅎ

 

 

이제 속포장을 뜯어볼게요~~

 

호올스 내용물

 

새로나온 호올스자몽 영롱한 빛깔.. 맛있어보여요!!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시원함은 기존의 블루베리나 하니레몬맛과 유사하고

원래 자몽사탕류가 다르맛에 비해 인기가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호올스 자몽맛은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자몽 사탕 1등은

앞으로 호올스가 되지않을까 생각이 들정도로 맛이 있었어요!!

 

 

 

 

<총평가>

호올스 자몽.... 처음 먹는순간부터 아! 이건 됬다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자몽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호올스 특유의 시원함

그리고 자몽의 쓴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요새 보통 인기가 있는 기존제품에 새로운맛이 들어오면

기존제품만 못하다 라는 평이 주를 이룰때가 많은데요 호올스 자몽은 절대 

그럴것 같지가 않을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새로 출시된 후 맛이 좋아서

꽤나 인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인기가 있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네요

맛좋은 신상이 나와 기분이 좋은 오늘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