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과자/캔디

[UFO우주캔디]/유튜브먹방에 나온 캔디 후기!! 맛,가격, 칼로리/수입과자 추천

"UFO우주캔디"/유튜브먹방에 나온 캔디 후기!!/수입과자 추천

 

안녕하세요 과자왕이에요~

오늘은 유튜브와 각 종 SNS에서 붐을 일으킨 제품중 하나인 우주캔디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유튜브 ASMR에 자주 등장하는 요 녀석!!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세계 과자 할인점에서 바로 GET!

가격은 1000원 생각보다 싸네요 내용물은 10g으로 아주 가벼웠어요

 

 

요놈!!

 

UFO 우주캔디 정면샷 !

 

제품명 : 우주선 모양 캔디

원산지 : 한국? 벨기에?

내용물 : 10g

칼로리 : 37kcal

가    격 : 1,000원

 

 

바로 시식 들어가 볼게요!!

 

 

알록달록하고 보시다시피.. 겉이 상당히 반들반들했어요

 

 

 

 

부푼 기대를 안고 한입 먹어 볼게요 ㅎㅎ

 

한입 베어물었음

 

띠용?!

이렇게 비어있을 줄이야..... 내 것만 이런 건가..

맛을 평가해보자면 겉은 침이 묻으면 녹아서 입에 달라붙는 뻥튀기 비슷한

식감이었고 별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눅눅한 뻥튀기 느낌입니다 ㅎㅎ

속에 있는 저 하얀 가루는 신 가루입니다.. ㅎㅎ 신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총평가>

눅눅한 뻥튀기와 신가루의 만남.

맛없지도 않고 맛있지도 않았지만 한 번쯤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구입하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유튜브에도 자주 등장하는 캔디라서

학생분들이 잘 사 먹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